앨범 정보

신비화

신비화

공유하기

업스타 (Up Star)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08.17
앨범소개
제 6회 전국대학가요제 대상, 떠오르는 새로운 감성의 밴드 업스타의 Digital Single [신비화]

‘월세 전세 매매’, ‘좌우좌우’ 등 대중들에게 신선한 밴드 사운드를 선사해 왔던 업스타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로운 Digital Single [신비화]를 공개했다.

‘텅 빈 공간에 갇혀 지내는 한 소년이 창문에서 바라본 세상은 너무 아름다웠고 항상 똑같은 시간에 공원을 산책하는 한 소녀를 바라보다 그 소녀를 사랑해서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보았지만 자신이 본 아름다운 세상과는 다르게 아무것도 없었고 소녀마저 없었다.’

‘신비화’는 한 사람이 바라보고 동경했던 세계가 결국 껍데기에 불과했고, 자신이 처한 상황과 별반 다를 것 없었다는 허영심을 강렬한 락 사운드에 녹여낸 밴드 곡이다.
현재도 진행형으로 몸집을 키워가며 자신들의 커리어를 써 내려가는 중인 업스타의 다음 행보는 어떨지 ‘신비화’와 함께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aka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길대호
Composed by Up Star (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
Arranged by Up Star (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

Vocal by 길대호
Electric Guitar by 하이피
Bass by 한태근
Drum by 윤세로
Vocal directing by Up Star (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

Original Publisher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