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HINING BEAUTIFULLY DARK

SHINING BEAUTIFULLY DARK

공유하기

BGH4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2.09.03
앨범소개
Gavy NJ Project Group 'H7미인'의 멤버들로 구성된 4인조 여성 그룹인 'BGH4'. 2006년 최단시간 온라인 순위 차트를 석권한 곡 "love all"로 첫 선을 보여 뛰어난 가창력과 차별화된 감성으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긴 시간을 활동하지 않았음에도, 아직까지 명반, 띵곡, 귀 정화 등의 닉네임이 붙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들의 음악적 행보를 기다리는 마니아들도 많다. 그런 바람에 부응하여 이번에는 1960년대부터 90년대까지 대한민국 가요계를 흔들었던 전설의 작사·작곡가 길옥윤의 "빛과 그림자”를 리메이크하여 BGH4의 가창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랑의 양면성을 ‘빛과 어둠’이라는 시각적 측면에서 보여주는 노랫말과 Classic하면서도 R&B Ballad 선율에 맞춘 감성이 Soul을 울린다. 여기에 깊은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하는 BGH4 만의 유니크한 미디엄 창법이 어우러져, 탄탄한 기량의 화려한 보컬로 들려주는 그들의 가창이 더욱 돋보인다.

특히, 뮤직 비디오와 영화, 드라마 등 수백 편의 작품을 만든 창감독이, 일본 진출로 바쁜 스케줄 중에도 이번 리메이크 “빛과 그림자” 뮤직 비디오를 위해 메가폰을 잡아 마치 한편의 완벽한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가 무척 인상적이다. 화려한 색감과 교차되는 짙은 녹음의 높이 솟은 나무들을 배경으로,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절실하게 표현하는 여주인공의 Movement와, BGH4 만의 차별화된 감성이 만나 듣는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해주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Credit]

Produced by LONE FINE KING, AHC
Lyrics by 길옥윤
Composed by 길옥윤
Arranged by ahc

Piano 권세영
Guitar 김승리
String 조환희
Bass Taxas Bass
Drum 김길현

Programmed by ahc
Supervisor Yanah B & Stylish And Cool
Mixed by 이선생
Mastered by 이선생

Executive Producer 최희영 NEW C.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