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공유하기

김새벽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09.23
앨범소개
온몸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보이스, 솔직한 싱어송라이터 김새벽의 Digital Single [나는 좋아]

‘어떤 봄 끝의 시’, ‘D-DAY (다시 너에게)’ 등 솔직한 감성 러브송으로 청자들을 사로잡은 김새벽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로운 Digital Single [나는 좋아]를 공개했다.

김새벽은 이번 앨범 ‘나는 좋아’가 사랑하는 사람을 옆에 두고 사랑한다고 전하는 것을 하지 못하는 한 소년의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상대방을 가지려 한다면 지금 그 사람이 의지하고 나를 찾아주는 모습마저 잃게 될까 두렵고 지금의 관계가 결코 충분하지 않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혹시 볼 수 없을까 두려운 마음에 지금처럼 지내는 것이 ‘나는 좋아’ 라고 노래하는 곡이며 순수하고 당당하지 못한 소년의 마음을 밴드 곡으로 풀어냈다고 한다.

김새벽의 ‘나는 좋아’는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기타 선율 위에 선선한 가을바람 같은 라이트한 드럼 리듬이 가미되어 살랑거리는 분위기를 연출해 김새벽만의 담백한 보컬로 완성도를 높인 밴드 사운드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이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청명한 하늘이 계속되는 요즘 김새벽의 ‘나는 좋아’를 들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aka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김새벽
Composed by 김새벽
Arranged by 이은성

Vocal Directed by 문정욱
Chorus by 김새벽
Piano by 이은성
Bass by 전승훈
Guitar by 정성호
Drum by 양정훈
Keyboard performed by 이은성

Original Publisher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