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금수저 OST Part.2

금수저 OST Part.2

공유하기

김예지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2.09.30
앨범소개
김예지 가창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2 발매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를 그린 MBC 드라마 '금수저'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된다.

'Answer (앤써)'는 순간적 몰입도를 높이는 도입부와 오케스트라가 휘몰아치는 후반부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인 곡으로, 혼란스러운 마음속에서 끝없이 피어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렸다.

특히 웅장한 음악과 어우러지는 김예지의 음색이 곡의 완성도를 더한다. 김예지는 'Answer'를 통해 유니크한 보컬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드러내며 극의 텐션과 긴장감을 담을 계획이다.

MBC 드라마 '금수저'는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하며 예측할 수 없는 사건 속에 첫 방송부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CREDIT

Lyrics by 한혜지(FAB), PiRi BOi(FAB), +1
Composed by 한혜지(FAB), PiRi BOi(FAB), 이다니(FAB), +1
Arranged by PiRi BOi(FAB), 한혜지(FAB), 이다니(FAB), 영주(FAB)

Publisher by ASSIGN COMPANY

Guitar PiRi BOi(FAB)
Piano 이다니(FAB)
Bass PiRi BOi(FAB)
Drum PiRi BOi(FAB)
Synth PiRi BOi(FAB)
Chorus 한혜지(FAB)

Vocal Directed by 한혜지(FAB)

Recorded by 정기홍 @Seoul Studio (assisted by 최다인, 이찬미, 한준성)
Mixed by 정기홍 @Seoul Studio (assisted by 최다인, 이찬미)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