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넌 존재 자체로 사랑이란다!

넌 존재 자체로 사랑이란다!

공유하기

배기표 (PAE KI PYO) & 배경빈 (Pae Kyoung Been)

앨범유형
싱글/EP , 블루스/포크 / 가요
발매일
2022.10.13
앨범소개
사랑쟁이 아빠 ‘배기표’와 사랑쟁이 아들 ‘배경빈’의 듀엣 러브송이랍니다.

이 앨범을 발매하는 2022년 늦여름, 사랑쟁이 아들 경빈이는 10살입니다. 초등학교 3학년이에요. 경빈이는 마술과 큐브 그리고 피아노와 드럼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것은 하얀 사자를 닮은 아빠랑 노는 거랍니다.

사랑쟁이 아빠는 경영자문사의 대표이자 회계사이며, 자유여행 작가 그리고 시인이자 가수입니다. 하지만 경빈이 아빠로 불릴 때야말로 가장 스스로 행복한 존재로 느껴진다고 얘기합니다. 그러기에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것은 너무나 귀여운 경빈이랑 노는 거랍니다.

이 노래가 들려주는 이야기처럼, 사랑쟁이 아빠와 아들은 함께 놀며,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뿅뿅 하트를 날린답니다. 그 순간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알기에. 서로의 존재자체를 사랑하며 감사하기에.

사랑쟁이 아빠는 올봄, 경빈이게 10년간 쓴 편지를 모은 ‘사랑쟁이 아빠편지’ 책을 출간하였답니다. 이 책 속에 담긴 사랑가득한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방송으로 소개하고 싶다는 방송작가님의 요청을 받고 사랑쟁이 부자는 KBS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지금 이 사람’이라는 방송 인터뷰에서 경빈이는 이렇게 얘기했답니다.
“전 아빠랑 함께 있으면 제일 즐겁고, 무섭지 않아요. 아빠가 너무 든든해요!”

경빈이의 인터뷰에 감동을 받은 사랑쟁이 아빠는 경빈이와의 듀엣곡 노랫말을 그날 바로 쓰기 시작했답니다. 그리하여, ‘사랑쟁이 아빠와 아들’ 노래가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때로는 소중한 것을 잊고 삽니다. 그것은 바로 가족간의 일상 속에서의 소소한 사랑표현이랍니다. 특히, 사랑쟁이 아빠는 지구별의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성장을 위해서는 아빠와 아들간의 일상 속에서의 정서적 유대감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빠와 함께 놀며, 사소한 일에도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면서 우리 아이들은 자연스레 모험심과 도전의식을 배울 수 있는 것이에요. 또한 어여쁜 아이들은 내가 뭘 잘해서가 아닌 존재자체로 소중하며, 아빠로부터 이유없는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따스한 감성이야말로 우리 아이들이 가슴뛰는 행복한 성장의 길로 안내할 것입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보며, 친구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인생의 자양분을 얻는 것이지요.

여러분께서는 ‘사랑쟁이 아빠와 아들’ 노래를 들으면서 아빠와 아들만이 교감할 수 있는 그 설명할 수 없는 느낌적 느낌의 그 순수한 사랑을 마음껏 느끼시길 바랍니다.





Composed by 김혜성
Lyrics by 배기표, 김혜성
Arranged by 박세현

Chorus 이신성
Drum & Percussion 김지원
Bass 장재훈
Guitar 이승엽
Piano & Programming 박세현, J-SUN

Recorded by 김희재 @CS뮤직앤
Mix & Mastered by 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