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rama Queen

Drama Queen

공유하기

피싱걸스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2.10.07
앨범소개
누구에겐 쉽겠냐마는 유난히 사랑도 이별도 어려웠던 나 호들갑쟁이 박유유였다.
비련의 여주인공인양 골방에서 혼자 울고 있으면 생사확인차 비핑은 전화를 걸어 겨우 밖으로 꺼내 현실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술을 마셔주었다. 그리고 2022년 최악의 여자 타이틀을 거머쥘 만큼 넋두리? 한풀이? 를 하던 뭐 아주 그냥 진상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런 마음들을 모아 가사로 쏟아내 비핑에게 보내버렸다. 그걸 본 비핑은 사랑 노래를 하면 죽어버리는 병에 걸렸지만 실연자를 어여삐 여기사 작곡을 해주었다. 사실 곡이 완성되고 시간이 흐른 후 들어보니 말도 안되는 말 대잔치였기에 멤버들과 혁준피디님의 도움으로 가사를 수정에 수정을 더하여 겨우 완성해냈다. 아마도 그 당시 내 상태가 처음 가사처럼 대환장 파티였을거라 추측해 본다.
나만 아픈 줄 알고 나한테만 이런 가혹한 일들이 일어나는 줄 알고 시도 때도 없이 엉엉 울며 세상 청승은 다 떨고 다니던 그 시간들이 지나니 참으로 웃기지도 않다. 그래도 나는 아직도 모든 사람들이 다들 그렇게 살면 좋겠다. 자신이 세상의 주인공인 듯 호들갑 떨면서 행복해하고 진심으로 사랑하고 미친 듯이 슬퍼하고 그러다 시간이 지나면 다들 그렇게 사는구나 하면서 상처 같은 건 툭툭 털어내버리는 그런 단단함도 생기면서 말이다. 아무튼 모두들 사람도 강아지도 고양이도 피싱걸스도 사랑하며 삽시다.


■ 크레딧

Drama Queen

Producer 비엔나핑거 Co-Producer 이혁준

Executive Producer 양재훈 @Naturally Music

Composed, Arranged, Vocal, E.Guitar 비엔나핑거
Lyrics 유유, 송쁘띠
Bass 송쁘띠
Drums 유유

Recording engineer 이평욱 @Dream Factory , 이형민 @Naturally Music
Mix 임창덕 @Booming Sound
Master 권남우 @821 Sound

Artworks 송쁘띠
Music Video 증재 (ZNG ZAE)
Hair & Make up 지영&우태 @Be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