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쏘 스윗 유어 나이트 (So Sweet Your Night)

쏘 스윗 유어 나이트 (So Sweet Your Night)

공유하기

서은호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2.10.21
앨범소개
아프리카TV 14년 차 베스트 BJ ' 서은호 ' 가 네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다.

전직 언론인 출신 및 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1인 가구 혼족 필수 플랫폼 스타트업 어플 ' 홀로(holo) ' 대표와 대한민국 인터넷 방송인으로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는 아프리카 TV에서 ' 학생서씨 ' 라는 닉네임으로 활발한 영상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가수 데뷔 곡인 첫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매한 겨울 싱글 앨범 ' 취했으니까... ' 에 이어 두번째 봄 싱글 앨범 ' 친구는 안해 ' 와 세번째 여름 EDM 곡인 ' 텐션 올려잇! ' 에 이어 네번째 가을 신곡인 '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 를 발매하였다.

가을 신곡인 '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 는 서로가 자신의 인생을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남녀가 사랑을 지켜나가며 행복을 꿈꾸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에서 네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로 4집 가수가 된 서은호는 총괄제작 그리고 언론인 출신의 재능을 살려 이번에도 보컬 및 작사에 참여 하였으며 신인 작곡가 김태환이 작곡과 피처링에 참여한 네번째 앨범 작품으로 잔잔한 재즈풍 랩 힙합 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곡을 여전히 만들었다.

잠들기 전 혹은 달달한 분위기 연출에 적합한 곡으로 누구나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자 하는 서은호는 앨범을 제작하면서 이번에도 가수 활동을 응원을 해준 팬들과 가족, 친구들에게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였다.

서은호는 " 가을 곡을 완성 시킴으로서 사계절을 담은 곡들이 모두 완성 되었다 "면서 " 앨범 발매에 고생 해준 크루들과 응원해준 팬, 시청자 분들에게 모두 감사하다 " 고 전했다.

2022년 4집 가수로 다양한 음악을 선물하고 있는 신인가수 서은호의 네번째 앨범 '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 를 통해 달달한 가을밤을 보내길 바란다.

[Credit]

Produced by 서은호
Lyrics by 서은호
Composed by 김태환
Recorded by 박지훈, 김태환
Mixed & Mastered by 박지훈, 김태환
Video Editing Promotion by 양예지,쏘롱
Album Cover Design by 조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