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엣 지져스

엣 지져스

공유하기

드 : 림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2.11.04
앨범소개
드:림 [싱글 5집 - At Jesus]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에베소서 2:22)

주님의 한결같은 사랑이, 주님의 놀라우신 은혜가 우리를 이곳에 모이게 하셨습니다.
다양한 이유와 상황들로 흩어진 몸과 멀어진 마음이 다시 예수님 안에서 만나 회복하여 주님의 처소로 지어져가길 소망합니다.

“예수님 안에서 만나자”라는 의미와 공간적인 개념을 담은 At Jesus.
오늘도 우리는 주님 안에서 믿음으로 나아가겠다고 고백합니다.

*Album Review

청년1부 주제곡은 주의 사랑으로, 주안에서 하나 되고, 주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는 교회되길 소망하는 믿음의 고백을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담아 표현한 찬양입니다. 들을수록 기분 좋아지고, 행복해지고, 은혜를 사모하게되는 너무 좋은 찬양입니다. 코로나로 모든 것이 멈추었다가 새롭게 다시 시작되고 있는 지금, 이 찬양이 우리 모든 새문안의 청년들의 고백이 되길 기도합니다.
- Reviewed by 새문안교회 백석준 목사

2022년 청년1부 주제곡 ‘AT JESUS’는 하나님의 자녀라는 믿음의 정체성을 가지고 노래하는 곡입니다. 코로나 이후 함께 모여 찬양 가운데 예수님의 소망을 품고, 성령님의 사랑으로 하나되는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 Reviewed by 새문안교회 청년1부 박종훈 목사

코로나의 영향으로 공동체의식이 사라지고 개인주의가 가득한 요즘, 이번 드림팀의 주제곡인 at jesus는 우리들을 하나되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나에게만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주목할때 우리를 부르시고 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찬양을 듣는 모든 분들도 이러한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 Reviewed by 새문안교회 청년1부 김경민 전도사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목소리로 공동체의 교회됨을 노래한다. 한 공동체를 섬기며 참된 예배를 고민하는 이들이 만드는 음악이 갖는 특유의 따뜻함과 힘이 느껴진다. 예수 안에서 건강하게 지어져가기를 바라는 청년들의 노래를 응원한다.
- Reviewed by 새문안교회 연합찬양팀 서동석 전도사

홀로 믿음을 지켜야했던 지난 2년을 보내고 주님의 성전에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는 오늘, 우리의 찬양은 새로운 감사함으로 채워져갑니다. At Jesus는 주님의 은혜로 다시 모인 우리가, 모퉁잇돌 되어주시는 예수님 안에서 하나되어 세상을 이길 믿음을 노래하는 찬양입니다. 이 찬양이 노래하는 은혜의 역사가 새문안교회 청년1부 공동체에 임하시길 소망합니다.
- Reviewed by 새문안교회 청년1부 진종훈 성도


:: Credit

Produced by 차현호
Lyrics by 문채정 박이주 이인범
Composed by 이인범
Arranged by 차현호

Main Vocal 문채정
Backing Vocals
김도윤 김상희 김수연 김은선 김한나
박건유 박예흰 박이주 박창군 유준호
이은경 장재혁 하윤정 허규범 홍재원

Piano 조하은
Drum 김현기
E.Guitar/B.Guitar 차현호

Mixed by 차현호
Designed by 문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