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망상

망상

공유하기

업스타 (Up Star)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2.12.29
앨범소개
자신들만의 견고한 입지와 음악성을 구축해 나가며 대중까지 사로잡고 있는 업스타의 새로운Digital Single [망상]

차별화된 컨셉과 호불호 갈리지 않는 사운드로 두터운 팬층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밴드 업스타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로운 Digital Single [망상]으로 돌아왔다.

업스타의 [망상] 은 한 사람이 자기 자신만의 망상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모든 것을 거짓으로 생각한 뒤, 어떤 것이 진실인지 모르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곡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업스타의 “망상”은 개인이 거짓으로 만들어낸 세계를 전적으로 믿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다. 그에 따라 무엇이 진실인지 구분하지 못하는 듯한 세기말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기타 라인과 그 뒤를 받쳐주는 묵직한 베이스, 드럼 소리가 인상적이며 업스타 보컬 길대호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얼터네이티브 락 장르의 곡이다.

편향된 자아와 그릇된 믿음은 한 사람의 시야를 차단한다. 옳은 방향을 찾기보다는 자신이 설정해 놓은 세계에 맞는 방향을 옳다고 믿게 하며, 결국 끝에서는 자신만의 세상에 갇히는 비극적인 상황을 가져온다. 현재를 살아가는 이들은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이 있는 것도 좋지만 너무 그것에 얽매어 있진 않는지 업스타의 [망상]을 들으며 생각에 잠겨보는 것은 어떨까.

[Credit]
Executive Producer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길대호
Composed by Up Star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Arranged by Up Star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Vocal by 길대호
Electric Guitar by 하이피
Bass by 한태근
Drum by 윤세로
Vocal directing by Up Star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Original Publisher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