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ll the Colors of the Sky

All the Colors of the Sky

공유하기

Veronica Fusaro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POP
발매일
2023.01.31
앨범소개
Veronica Fusaro - All the Colors of the Sky

"All the Colors of the Sky"는 이따금 세상이 무너지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감과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인생이 힘들 때, 새로운 시작이 끝을 능가하는 때를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는 낙천적인 앨범입니다. Or in the language of Veronica Fusaro: “in the black night sky, already the dawn”.

Veronica Fusaro는 보이스 오브 스위스 출신 싱어송라이터로 2016년 자체 제작한 EP 'Lost In Think'로 처음 주목을 받았으며, 스위스 최대 시상식 중 하나인 M4Music Festival에서 올해의 대모를 수상한 경력이 있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기간 중 〈House of Switzerland〉 초대가수로 초청되어 공연하는 등 국제적인 행사에서 다양한 공연을 하며 꾸준히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왔다.
또한 국립 라디오 방송국 SRF3에서 "Best Talent"를 수상하고, Glastonbury 2019 및 Eurosonic Festival 2020, Reeperbahn Festival, 전설적인 아티스트 Mark Knopfler와 Eagle-Eye Cherry의 공연에 지원활동을 하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탄탄한 팬층을 구축한 그녀는 올 해 첫 데뷔 앨범인 "All the Colors of the Sky"을 발매한다. 앨범의 이름처럼 "All the Colors of the Sky"데를 원하는 그녀는 단순히 목소리와 멜로디의 콜라보를 넘어선 무언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녀가 그리는 하늘은 단순한 하늘색이나 회색이 아니다. 그녀의 노래는 가벼운 발걸음에서 무거운 것까지 다양하며 예상치 못한 악기의 등장과 생생한 보컬을 들려준다. 때로는 블루스하고 때로는 소울풀한 그녀의 사운드는 남부의 여름밤을 연상시킨다. Veronica Fusaro는 소음과 시각적 자극에서 멀리 떨어진 지하 스튜디오에서 첫 번째 앨범을 썼다. 그곳의 고요함 속에서 베로니카는 "우리의 현대 세계"의 모습을 정보 과부하, 성공에 대한 압박감, 이상과 같은 오늘날의 도전에 대한 이야기의 가사로 풀어내며 현대인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냈다.
"All the Colors of the Sky"의 아름다움은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트랙, "Don't be so hard on yourself"는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Veronica Fusaro가 자신에게 말하는 트랙이다. 자신에게 엄격하며 모든 사회에 적용할 수 있는 훈계의 의미이다. 9번 트랙 "Grey Colored Sky"는 개인적인 스토리를 담은 강력한 발라드이며 치유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베로니카의 성숙한 작품, "All the Colors of the 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