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is love in love

This love in love

공유하기

업스타 (Up Star)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3.02.28
앨범소개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한국을 넘어 일본까지 사로잡고 있는 유일무이한 밴드 업스타의 새로운Digital Single [This love in love]

탄탄한 음악성으로 흠잡을 곳 없는 커리어를 써내려 가고 있는 밴드 업스타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로운 Digital Single [This love in love]으로 돌아왔다.

업스타의 [This love in love] 은 사랑 안에 또 사랑이 있다는 절실한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사랑에 대하여 가볍게 생각하지 않고 이 사람이 아니라면 더 이상 사랑은 없다는 절실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이며, 과도한 애정은 결국 상대에게 부담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도 들어있다.

업스타의 “This love in love”는 업스타가 절대 한 음악적인 영역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곡이다.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더라도 락 장르 내에서 표현가능 하리라 생각하지 못했던 다양한 주제들을 업스타만의 개성을 담아 놀라운 수준으로 우리에게 들려준다 이번 Digital Single [This love in love] 또한 어찌보면 식상할 수 있는 주제를 업스타만의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파워풀한 락 스피릿을 보여주는 보컬 길대호의 가창력으로 소화해 낸 얼터네이티브 락 장르의 앨범이다.

특정한 관계속에서 또 다른 관계를 찾는 것은 평소 우리가 느끼지 못하고 지내는 점 중 하나이다. 업스타의 [This love in love]는 그러한 사소한 부분을 꼬집으며 우리에게 ‘사랑’ 이라는 개념이 얼마나 숭고한 감정인지 깨닫게 해준다. 지금 곁에 있는 누군가에 대한 마음이 단순히 좋아함을 넘어선 ‘사랑’ 이라면 업스타의 [This love in love]를 들으며 그 의미를 다시한번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

[Credit]
Executive Producer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길대호
Composed by Up Star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Arranged by Up Star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Vocal by 길대호
Electric Guitar by 하이피
Bass by 한태근
Drum by 윤세로
Chorus by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Vocal directing by Up Star (길대호, 하이피, 한태근, 윤세로)

Original Publisher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