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imitless

Limitless

공유하기

ATEEZ (에이티즈)

앨범유형
싱글/EP , 팝 / J-POP
발매일
2023.03.22
앨범소개
ATEEZ-JP 2nd SINGLE ALBUM [Limitless] 앨범 소개
- 오리콘 차트 ‘데일리’, ‘주간’, ‘주간 합산’ 및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의 정상을 석권한 ATEEZ(에이티즈)의 두 번째 일본 싱글 앨범!
- 타이틀곡 ‘Limitless’, 일본 TV 애니메이션 '듀얼 마스터즈 WIN'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선정!
- ATEEZ(에이티즈)라는 하나의 '이기는 카드'로 레벨 업!
ATEEZ(에이티즈)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일본 미니 3집 [THE WORLD EP.PARADIGM]을 통해 오리콘 차트 ‘데일리’, ‘주간’, ‘주간 합산’ 앨범 차트는 물론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까지 모두 정상을 석권하며 거듭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해 눈에 띄는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12월 국내 첫 번째 싱글 앨범 [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하며 첫날에만 35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는가 하면, ‘빌보드 200’ 7위에 진입하며 이로써 ‘빌보드 200’ TOP 10 안에 두 번째로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달성했다. 그뿐만 아니라 ‘월드 앨범’, ‘아티스트 100’ 등 총 6개의 빌보드 차트에 진입해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일본에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Limitless’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듀얼 마스터즈 WIN'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어떤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며, 힘차고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수록곡으로는 '완벽한 형태의 DIAMOND처럼 누구 하나 빠지는 일 없이 다 같이 꿈을 향해 계속 빛난다'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담은 'DIAMOND'가 있다.

이러한 신곡과 더불어 'Limitless (Instrumental)'와 'DIAMOND (Instrumental)'도 수록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며 결국 ATEEZ(에이티즈)라는 하나의 '이기는 카드'로 레벨 업하는 ATEEZ(에이티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