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IGHTER

FIGHTER

공유하기

RHEMA MINISTRY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3.03.23
앨범소개
레마미니스트리의 5번째 앨범의 주제는 “Fighter(파이터)” 입니다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 이것들을 피하고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따르며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받았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언을 하였도다” 디모데전서 6장 11,12절

다메섹에서 예수를 만난 바울은 그의 인생이 180도 달라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예수 믿는 자들을 핍박했던 그는 이제 예수를 위해 자신의 생명까지 아깝지 않게 여기며 이방인의 사도로써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갑니다. 오랜 기간 동안 복음을 증거하고 이제 그의 삶을 마무리 하며 그는 그의 영적인 아들 디모데를 향하여 올바른 목회와 거짓 교사에 관한 경고 등을 담은 편지를 보내게 됩니다.

성경은 과거형이 아니라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애기하고 있는 현재형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사도 바울은 ‘너 하나님의 사람아’ 라는 말로 시작하며 2023년 하나님의 사람들이 피해야 할 일과 좇아야 하는 일을 동시에 말하고 있습니다.
진리가 아닌 것 즉 정욕과 교만, 투기와 분쟁, 탐욕과 죄의 미혹 등을 피하며 의로움과 경건함, 믿음과 사랑, 인내와 온유를 따라야 한다고 말합니다. 마치 이것은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명령을 받았을 때 주저하지 않고 신속히 준행했던 것처럼 하나님의 명령에 신속하게 따라야 하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우리는 지금 그 명령을 따라가고 있습니까? 아니면 소금기둥이 되어버린 롯의 아내와 같이 죄악된 세상에 미련을 두고 있지는 않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사도 바울은 또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라고 명령하고 있습니다. 성도의 싸움은 혈과 육의 싸움이 아니며 본질적으로 사단과의 영적 싸움입니다. 그리스도인은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병사가 되어 그 사명과 명령을 지켜 전심으로 영적 싸움을 계속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호심경을 붙이고 평안의 복음이 준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서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에베소서 6장13~17절

우리는 연약하기에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고 싸움에 임해야 합니다. 언제까지 입니까? 예수 그리스도가 다시 오실 때까지입니다. 비록 힘들고 어려운 싸움이나 걱정하지 말 것은 이 싸움의 끝은 올 것이고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님 되신 하나님께서 그의 나타나심을 통해 최후 승리를 얻게 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앨범은 그 영광스런 날까지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하나되고 말씀으로 무장하여서 우리 대장 되신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믿음으로 싸워나가자는 굳은 결의를 담고 있습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로마서 12장2절

사랑하는 예배자 여러분.
나를 사랑하고 돈을 사랑하고 자랑하고 교만하며 비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하지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배신하며 조급하며 자만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마시고 경건의 능력으로 온전히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가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내시길 소망합니다. 한번도 만난 적도 없는 분들이 많겠지만 우리 그렇게 각자의 삶에서 믿음의 싸움을 하며 먼 훗날 천국에서 다 같이 만나 우리의 격렬했던 영적 전투의 승리담을 함께 나누는 그 날을 기대하며 레마미니스트리도 함께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내며 믿음이 선한 싸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앨범을 준비하며

찬혁 - “참 오랜 기간 준비한 음원이 발매되었습니다. 요즈음 마지막 시대라는 말을 참으로 많이 하게 됩니다. 좋은 소식보다는 불안하고 두려운 일들 가운데 위축되고 걱정되는 일상이 마치 긴 어두운 터널을 통과하는 것만 같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이 순간에도 하나님은 여전히 살아계시고 일하시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하여 함께 마지막 때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군대가 일어나게 될 것이며 치열한 영적전쟁에서 승리를 얻게 하실 것입니다. 전쟁에 능하신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대장 되심을 신뢰하며 오늘 나와 함께 하는 동역자들과 그 거룩한 부르심을 기쁘게 감당하며 최후 승리를 향한 한걸음을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언제나 기쁠 때나 슬 플때나 함께 해준 레마미니스트리 동역자들과 함께 기도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예지 - “이 시대에 그리스도인으로서 살아가는 사명감이 있습니다. 계속 고민하며 걸어갑니다. 그게 음악이든 삶의 어떤 모습이든 결국에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고 온 열방이 주님께 돌아오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사명입니다. 우리가 계속 싸울 수 있는 이유는 우리 모두 앞에 하나님이 싸우시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자녀와 함께하십니다 이미 승리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십자가의 길을 걸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님나라의 군사로서 세상으로 나아가 싸우며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모두는 한 성령 안에 자녀들 입니다 이 곡을 듣는 모든이들 가운데 더욱 담대함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하는 레마미니스트리 멤버들과 작업을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수현 - “하나님의 사람으로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는 길에는 기쁨과 평안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주님께서 세상 속에서 우리에게 맡기신 일들은 결코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때로는 넘어지기도 하고 흔들릴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선하신 아버지이며 자녀 된 우리는 날마다 예수님과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말씀과 믿음으로 무장하고 절대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투지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인생을 살아내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모든 파이터들 화이팅입니다! 이 시대 가운데 함께 말씀과 기도로 살아내고 있는 레마미니스트리 멤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Credit]
Lyrics by 박찬혁
Composed by 박찬혁
Arrangement by DUDU (JBIE,이상혁,김은영)
Producer by DUDU Music Company
Vocal by 안예지, 박수현, 박찬혁
Drum by 이상혁
Bass Guitar by 이상혁
Electric Guitar by 이상혁
Synth by 이상혁
Electric Piano by 김은영
Brass by 김은영
Recorded by 이상혁 at DUDU Music Company
Mixed by JBIE at DUDU Music Company
Mastered by JBIE at DUDU Music Company
Album Cover Design by 김진영 at studio me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