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ONDERLAND (English Ver.)

WONDERLAND (English Ver.)

공유하기

트라이비 (TRI.BE)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3.05.26
앨범소개
'글로벌 루키' 트라이비(TRI.BE)
'WONDERLAND (English Ver.)' 음원 전 세계 동시 발매!

- 새로운 여정을 향해 달려나가는 설레는 마음을 담은 'WONDERLAND (English Ver.)'
- 글로벌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
- 데뷔 후 첫 미국투어에서 최초 공개 예정, 팬들 ‘기대만발’

트라이비(TRI.BE)가 'WONDERLAND (English Ver.)'음원을 발매하고 글로벌 활동 예열에 나선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발매되는 'WONDERLAND (English Ver.)'는 지난해 2월 발매한 트라이비(TRI.BE)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Y]에 수록된 'WONDERLAND'의 영어 버전의 곡이다.

'WONDERLAND (English Ver.)'는 몽환적인 패드(Pad) 사운드와 그루브 한 리듬이 매력적인 누 디스코(Nu-Disco)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여정을 향해 달려나가는 트라이비(TRI.BE)의 신비롭고 설레는 기분을 담았다.

글로벌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준비한 'WONDERLAND (English Ver.)'는 오는 6월과 7월 트라이비(TRI.BE) 데뷔 후 첫 미국투어 ‘TRI.BE VIDA LOCA 2023 USA TOUR’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세계 곳곳에 있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유대감 쌓기에 나선 트라이비(TRI.BE)의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기대해 본다.



Composed by ELLY, BIGBRAD, JUDI
Lyrics by ELLY, 박현규
Arranged by S.TI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