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qua

aqua

공유하기

hertz (헤르츠)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3.08.23
앨범소개
01. 너의 바다

언젠가 너는 내게 말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한 번을 철썩이지 않는 고요한 바다 같다고. 그 말을 하는 넌 내게 미소를 지어 보이며 늘 그랬듯 동이 터 오를 때처럼 환하기만 하다. 그냥 저 빛 덩이는 내 안에서 둥둥 떠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02. 널 미워해야하는 이유

코앞에 있는 것만 같았던 그 사람은 손을 뻗어도 잡을 수 없었다. 잠시나마 눈앞에 나타나 한 발 다가가면 내 품에 안기는 듯하다가 연기처럼 빠져나갔다. 그 사람을 담을 수 없음을 알게 된 것은 마치 칼로 살을 베어내는 것만 같았지만 만신창이가 되어도 상관없었다. 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건 나뿐이었다.


03. 담담

끌어안지 못 했던 걸까, 끌어안지 않았던 걸까. 사실 연기가 되어 사라진 건 내가 아니었을까. 혹은 내가 이기적인 사람이라서 스스로 눈을 도려내고 보려 하지 않았던 건 아닐까. 일렁이지 말고 조금 더 잔잔할 순 없었을까.


04. 무드셀라

사실 이미 지칠 대로 지쳐 서로에게 묻은 시간들을 내리는 비에 씻어내려고 했다. 하지만 이미 피부 틈새에 배겨 말끔히 지워지지는 않았기에 은은히 풍기는 시간의 향기를 습관처럼 쫓았다. 작은 조각이었을지라도 내가 누군가에게 바다가 될 수 있었던 순간은 서로에게 준 상처가 누구의 잘못인지 상관없었고 그때의 기억을 마음속에 새긴 덕에 나는 살아갈 수 있었다.


CREDIT

작사, 작곡, 엔지니어, Piano, Vocal - Mr.Apricottree

Guitar - 원진우, 유재웅
Bass - 황민기
Drum - 이영우


Sax Featuring - 이유진

편곡 - hertz

영상 - 정찬혁

PUBLISHED BY BISCUIT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