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폭풍 속으로

폭풍 속으로

공유하기

TEMPEST (템페스트)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3.09.20
앨범소개
TEMPEST 1ST SINGLE ALBUM 〈폭풍 속으로〉

‘우리가 함께라면 어디든 두렵지 않아’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폭풍 속으로 뛰어드는 ‘직진 패기’ 템페스트!
- 확신으로 가득 찬 템페스트의 거침없는 ‘폭풍 질주’
- 템페스트 X WeDemBoyz 급이 다른 어나더 퍼포먼스 완성


지난 8월, 서울과 일본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 〈2023 TEMPEST SHOW CON [T-OUR]〉를 성황리에 마친 템페스트가 데뷔 후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템페스트의 첫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템페스트 고유의 서사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자,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돌진하는 템페스트 멤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이들은 〈폭풍 속으로〉를 통해 ‘주위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우리만의 속도와 깊이로 유의미한 행보를 이어나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우리는 그 모든 걸음에 함께 하는 사이’임을 깨닫는다. 템페스트는 매 앨범 멤버들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내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달하는 그룹답게, 이번 앨범에도 그룹의 아이덴티티인 ‘폭풍’을 메인 키워드로 하여, 일곱 명의 이야기를 한 데 모아 앨범 전체 서사를 완성했다.

〈폭풍 속으로〉의 타이틀곡 ‘Vroom Vroom’은 ‘길을 잃더라도 너에게 향하는 길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나아가겠다’는 확신과 의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강렬한 사운드와 WeDemBoyz ‘바타’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템페스트의 첫 단독 콘서트인 〈2023 TEMPEST SHOW CON [T-OUR]〉를 통해 선공개한 수록곡 ‘DIVE’와 팬들을 향한 사랑을 노래한 ‘Bluetooth’를 통해 템페스트표 청량함과 부드러움 역시 함께 느낄 수 있다.

나날이 성장을 거듭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템페스트의 거침없는 행보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