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ank You]

[Thank You]

공유하기

다누 (Da Nu)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3.10.25
앨범소개
[Thank You]

2022년, 디지털 싱글 [노력]과 [망상(忘想)]을 발매하며 이별과 그리움에 관한 이야기를 써 내려갔다면 2023년은 디지털 싱글[사랑할까요? (feat. After Midnight)]로 시작된 설렘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
마치 작년의 그리움에서 벗어나 [사랑할까요?]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그게 너라서]로 조곤조곤 진심을 속삭이는 다누(Da Nu)의 가을 발라드. 다음은 어떤 연결된 '그때의 순간'이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그게 너라서]

당신을 향한 진실하고 담백한 사랑의 고백, [그게 너라서]. 담담하면서도 어쩌면 그동안 보여준 보컬 스타일보단 러프한 다누(Da Nu)의 목소리를 따라 곡을 듣고 있자면, 마치 결혼식에서 신랑의 긴장되지만, 솔직한 축가의 장면이 연상되기도 한다.
순수하면서도 진중한 가사의 마지막을 맺는말 '그게 너라서 고마워' 그게 어쩌면 이번 다누(Da Nu)가 전하고 싶은 '그때의 순간'이 아닐까
다누(Da Nu)의 음악뿐만 아닌 프로듀서팀를 함께 해오고 있는 '이주형'이 이번 디지털 싱글[Thank you]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기존에 다누(Da Nu)가 보여주던 발라드의 느낌과는 조금 달리 더욱 대중적인 향기를 내뿜고 있다.
이번 앨범 역시 언제나 이불같이 따듯한 음악을 선물해 주는 싱어송라이터 '김이불'이 기타 세션으로 참여하였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다누(Da Nu)
Produced by 이주형
Mixed by 이주형
Mastered by 이주형

Lyric by 다누(Da Nu)
Song by 다누(Da Nu), 이주형
Arranged by 이주형

Vocal by 다누(Da Nu)
Piano by 이주형
A.G & E.G by 김이불
Bass by 이주형
Drum by 이주형
String by 이주형

Design by 윤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