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lles

Elles

공유하기

나윤선

앨범유형
정규앨범 , 정통 / 재즈
발매일
2024.01.26
앨범소개
나윤선, 12집 앨범 "Elles(엘르)" 발매. 여성 아티스트들의 노래에 헌정.

현대재즈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중 한 사람 (The Guardian/영국)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나윤선이 12집 정규 앨범 "Elles(엘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나윤선이 존경하는 여성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그녀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매혹적인 목소리를 만끽할 수 있다.
나윤선은 이번 신규 음반”‘Elles"에서 그녀에게 영감을 주고, 그녀의 음악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친 열 명의 여성아티스트들의 작품만으로 음반을 구성하여 전작들과 다른 특별한 변화를 느끼게 한다.
"이번에는 제가 오랫동안 존경해왔던 여자 가수들, 저에게 감동을 주는 그들의 노래와 목소리를 기리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하는 나윤선의 이야기를 통해서 이번 신규 음반 “Elles"의 지향점을 정확하게 엿볼 수 있다.
이번 열두 번째 신규 음반 “Elles"를 통해서 나윤선만의 어법으로 해석한,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여성 가수들 '니나 시몬, 비요크, 사라 본, 그레이스 존스, 에디뜨 피아프, 로버타 플랙,’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그동안 나윤선이 보여준 변화무쌍한 음악적 행보의 이유가 이토록 폭넓은 그녀의 음악적 취향과 호기심 때문임을 짐작 할 수 있다. 신규 음반에서 보여주는 새로운 음악 역시 예상을 뛰어넘는 선곡과 해석으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며 프랑스 아마존(Amazon) 재즈 차트에서 발매 전 사전 예약만으로 이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뉴욕에서 녹음된 신규 음반 “Elles"에는 'Feeling Good, My Funny Valentine,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I`ve Seen That Face Before, Sometimes I Feel Like A Motherless Child' 등 열 곡의 보석 같은 명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브라이언 블레이드, 이기 팝, 카산드라 윌슨’ 등의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활동하는 뛰어난 미국의 피아니스트 Jon Cowherd의 섬세하고 창의적인 연주가 함께하여 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