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hocolate (English Ver.)

Chocolate (English Ver.)

공유하기

츄 (CHUU)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4.02.14
앨범소개
츄(CHUU)가 선물하는 2024년 밸런타인데이 깜짝 선물!
스페셜 디지털 싱글 [Chocolate] 영어 버전 공개!

2024년 2월 14일, 츄(CHUU)가 초콜릿 향기 가득한 달콤한 러브송을 선물한다.

지난해 10월 솔로 데뷔 앨범 [Howl]을 발표해 미국 음악 전문 매체인 빌보드가 선정한 ‘2023년 최고의 K-POP 송 25선에서 여성 솔로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당당한 존재감을 발휘했던 츄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으로 특별한 ‘츄표 러브송’을 들려준다.

신곡 ‘Chocolate’은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특별한 감정을 포장을 뜯지 않은 초콜릿에 비유한 노래로, 마음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설렘과 떨리는 감정을 츄만의 유니크하고 새콤달콤한 보이스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처음으로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해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밸런타인데이의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 ‘Chocolate’은 츄의 음악 세계에 또 한 번 다채로움을 더하며,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따뜻한 봄날을 기다리며,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향이 가득 전해지는 [Chocolate]에 우리 모두 퐁당 빠져버릴 차례다.


1. Chocolate (English Ver.)
Lyrics by Lewis Gardiner, Ryan Lawrie, Emily Middlemas, Muiskality
Composed by Lewis Gardiner, Ryan Lawrie, Emily Middlemas, Muiskality
Arranged by Lewis Gardiner, Musika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