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전도서

전도서

공유하기

김다영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4.02.22
앨범소개
김다영은 2014년 '월간 일천번제 5월'에 속한 '주 날개 아래'의 보컬을 맡아 노래한 것을 첫 시작으로 2016년 '홍해를 건너다'에 이어 '일천번제-서울' 멤버로 활동하며 일천번제와 함께 십여 년 넘게 앨범과 사역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23/24년으로 이어진 '일천번제 토요워십 시즌7'을 김홍환/김다영 목사가 섬기는 '참빛사랑교회'에서 함께 하면서 김다영과 일천번제 정성원은 더욱더 깊은 우정을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고 돕는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전도서 (Ecclesiastes)'는 2022년 여름, 김다영 정규1집 PART.2 중 세 번째 발표된 곡으로 사역의 현장에서 '전도서'를 부를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고백하면 좋겠다는김다영은 2014년 '월간 일천번제 5월'에 속한 '주 날개 아래'의 보컬을 맡아 노래한 것을 첫 시작으로 2016년 '홍해를 건너다'에 이어 '일천번제-서울' 멤버로 활동하며 일천번제와 함께 십여 년 넘게 앨범과 사역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23/24년으로 이어진 '일천번제 토요워십 시즌7'을 김홍환/김다영 목사가 섬기는 '참빛사랑교회'에서 함께 하면서 김다영과 일천번제 정성원은 더욱더 깊은 우정을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고 돕는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전도서 (Ecclesiastes)'는 2022년 여름, 김다영 정규1집 PART.2 중 세 번째 발표된 곡으로 사역의 현장에서 '전도서'를 부를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고백하면 좋겠다는 감동을 받아온 바, 합창작곡가이자 편곡가인 정성원 목사의 도움을 받아 전도서의 합장버전 격인 '전도서 Feat. 일천번제 토요워십' 앨범을 진행하게 되었다. 
4부(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편성의 각 파트를 맡아 노래할 때, 혼자 부를 때와는 또 다른, 따뜻함과 힘을 느낄 수 있다. 
각자의 소리를 힘껏 내되 마음과 영성을 한 데 모아 하모니를 이루어 찬양할 때 느껴지는 힘! 그리고 아름다움. 
이 곡을 듣는 분들이 그 힘과 아름다움을 느끼며 믿음으로 함께 고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곡 내용에 관하여는 솔로 버전 곡 소개를 참고해주세요)


[Credit]

Composed by 박계수, 조은혜
Lyrics by 박계수
Choral Arranged by 정성원

Piano by 정성원
Vocals by 김누림, 김다영, 김정, 김태진, 이동원, 정성원, 조윤진, 최동원, 최희경, 한지은 

Piano Recorded by 신대섭 @Yireh Recording Studio
Vocal Recorded by 강동균 @Studio MU
Digital Edited by 박지연
Mixed & Mastered by Daewoo Kim @Studio78, Nashville 감동을 받아온 바, 합창작곡가이자 편곡가인 정성원 목사의 도움을 받아 전도서의 합장버전 격인 '전도서 Feat. 일천번제 토요워십' 앨범을 진행하게 되었다. 4부(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편성의 각 파트를 맡아 노래할 때, 혼자 부를 때와는 또 다른, 따뜻함과 힘을 느낄 수 있다. 각자의 소리를 힘껏 내되 마음과 영성을 한 데 모아 하모니를 이루어 찬양할 때 느껴지는 힘! 그리고 아름다움. 이 곡을 듣는 분들이 그 힘과 아름다움을 느끼며 믿음으로 함께 고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곡 내용에 관하여는 솔로 버전 곡 소개를 참고해주세요)[Credit]Composed by 박계수, 조은혜Lyrics by 박계수Choral Arranged by 정성원Piano by 정성원Vocals by 김누림, 김다영, 김정, 김태진, 이동원, 정성원, 조윤진, 최동원, 최희경, 한지은 Piano Recorded by 신대섭 @Yireh Recording StudioVocal Recorded by 강동균 @Studio MUDigital Edited by 박지연Mixed & Mastered by Daewoo Kim @Studio78, Nashvi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