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그리움은 불시에

그리움은 불시에

공유하기

한경일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4.03.29
앨범소개
[프로젝트 엠오티 - 이별 이야기]

한경일 x 이별 이야기 '그리움은 불시에'

누구나 겪는 이별의 감정을 다양한 이야기로 풀어낸 엠오티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그 열여섯 번째 아티스트는 '한경일'이다.

'그리움은 불시에'는 이별 후, 평범한 일상을 보내다가도 미처 정리되지 못한 나의 마음이 불시에 너에 대한 추억과 그리움을 떠올리게 하는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현실적인 가사와 잔잔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한경일만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중저음이 더해져 일상에서 불시에 받는 이별의 슬픔을 더 리얼하게 느껴질 수 일도록 완성됐다.

한경일은 매력적인 중저음이 돋보이는 보컬리스트로 데뷔곡 '한 사람을 사랑했네'부터 '내 삶의 반', '슬픈 초대장' 등을 통해 다양한 역량을 보여줬다.
2021년에는 정규앨범 [여전히 보고싶어]로 한경일만의 발라드 감성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개인 앨범은 물론 수많은 OST 등 참여해 꾸준한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곡은 워너원, 에일리, 김호중, 소유x정기고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백현(BAEKHYUN) '너.이.길.' 작곡가 주진희, 송하예, 차가을의 작곡가 영오(05)와 참여하였다.


[크레딧]

Lyrics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주진희(M.O.T.), 영오(05)
Composed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주진희(M.O.T.), 영오(05)
Arranged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주진희(M.O.T.), 영오(05)
Guitar by 정수완
Piano by 영오(05)
Synth String by 영오(05)
Bass by 홍영환
Vocal Direct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영오(05)
Recorded by PAX at MOT Studio
Mixed by 송경조 at 제이웍스 Studio
Mastered by 송경조 at 제이웍스 Studio

Executive Produced by 박정욱(M.O.T.)
Production Co-ordinator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Creative Director & Marketing by 곽명선(M.O.T.)
Online Promotion 황정기 (JG-STAR / JG Ent) M.O.T. Ent.
Art Direction & Design by 곽명선(M.O.T.)

Presented by M.O.T.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