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weet Venom (Seeb Remix)

Sweet Venom (Seeb Remix)

공유하기

ENHYPEN & Seeb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4.03.29
앨범소개
엔하이픈, ‘Sweet Venom (Seeb Remix)’ 발표…‘트로피컬 하우스의 정수’ Seeb와 협업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니 5집 ‘ORANGE BLOOD’의 타이틀곡 ‘Sweet Venom’의 리믹스 곡을 공개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3월 29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Sweet Venom (Seeb Remix)’을 발표한다. ‘Sweet Venom (Seeb Remix)’은 장난스러우면서도 리드미컬한 원곡과 달리 청량한 무드를 담아 재해석한 곡이다.

리믹스에 참여한 Seeb는 일렉트로닉과 트로피컬 하우스의 정수를 보이는 노르웨이의 DJ 겸 프로듀서 듀오다. 이들은 Mike Posner의 ‘I Took A Pill In Ibiza’와 Coldplay의 ‘Hymn for the Weekend’등의 리믹스로 메가히트를 친 바 있다.

‘Sweet Venom (Seeb Remix)’에는 Seeb의 특징이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엔하이픈이 지금까지 다룬 적 없는 트로피컬 하우스의 신스 사운드와 Seeb 특유의 보컬 찹(Vocal Chop)으로 구성된 드롭(Drop) 파트가 이 리믹스 곡의 포인트다. 또한, 리믹스 작업을 통해 곡의 처음과 끝에 원곡 후렴구의 “Sweet” 부분 보컬을 아카펠라로 담아 원곡의 킬링 파트를 살린 점이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