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Sweet Vacation

Sweet Vacation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그룹
스타일
일렉트로니카
데뷔
2008년 / I Feel So Good (2nd Edition)
아티스트 소개

반짝반짝 빛나는 팝 사운드가 매력적인 스위트 베케이션!!

월드와이드로 새로운 음악을 추구하는 도쿄에스뮤지카의 리더, Daichi (Sound Produce, Chorus, Vocoder)가 세계를 여행하던 중, 방콕에서 에어리하고 투명감있는 목소리가 매력인 May (Vocal & Icon)과 만나, My Space에서 활동개시. 1주일간 인디즈 하우스 차트 1위를 기록, 3개월 동안 MySpace에서의 접속수가 10만건을 돌파하는 등 이례적인 활약이 화제가 되었다. (야후 메인페이지 뉴스 게재). 2008년형 가슴 두근거리는 걸리 하우스 유니트는 인터넷을 최대한 활용하여 거리도 시대도 관념도 뛰어넘어 중독성있는 반짝이는 사운드 큐티클을 발산한다.

May : Vocal & Icon
1990년 방콕 출생. 큐트한 외모와 투명감 넘치고 가련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중학생 때부터 방콕에서 아티스트로써 트레이닝을 받는다. 일본과 대만에서 여중고생에게 대인기인 헤어코롱 [섹시걸] 이미지 캐릭터로도 발탁. 고등학교는 월반해서 졸업하였고, 태국 최고의 명문 출랄롱코른 (Chulalongkorn) 대학교에 진학. 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국어를 구사하는 재원이기도 하다.

Daichi:Sound Produce, Chorus & Vocoder
1977년 도쿄출생. 음악가/음악 프로듀서/DJ. 레이블 World ends records 를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도쿄에스뮤지카를 결성. 아티스트, 작사, 작곡, 편곡가로서 활동. 다른 아티스트에게 곡 제공도 하고 있다. 월드 뮤직, 특히 민족음악에 조예가 깊어 컬럼 집필이나 클럽이벤트를 주회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