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Dash Berlin

Dash Berlin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월드뮤직
데뷔
2007년 / United Destination 2010 (Full Continuous DJ Mix, Disc 1)
아티스트 소개
8월의 끝자락을 장식할 라이징 스타 대쉬 베를린

아민 반 뷰렌을 잇는 Armada Music의 대표 급 아티스트 Dash Berlin! 대쉬 베를린. 대쉬 베를린은 2007년 히트 곡 'Till The Sky Falls Down'이 큰 인기를 끈 이후 아민 반 뷰렌의 'Universal Religion'의 믹스 앨범 시리즈에 실리는 영광을 안았다. 이후 [Best High Energy Track]에 실린 'Waiting'이 International Dance Music Awards(IDMA)에 세 번이나 노미네이트 되었고 'Man On The Run'이 그 해의 '베스트 트랜스 트랙'으로 뽑히며 그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만 1200만 명이 보는 등 공전의 히트를 쳤다.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대쉬 베를린! 그는 2010년 'Best European DJ'로 뽑혔으며 DJ Mag Top 10위안에 3년 연속 들어가는 핫 트랜스 뮤지션이다.

2013년에는 칠레와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열린 전 세계적인 EDM 축제인 'Ultra Music Festival'에 아비치, 칼 콕스, 아민 반 뷰렌과 함께 참여해 남미에서의 그의 인기를 재차 확인했다. 2013년 후반에 낸 그의 'United Destinations'는 세계 최고의 음악 D.B로도 등록됐다.

아티스트 이미지

  • Dash Berlin
  • Dash Ber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