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도노 마리아

도노 마리아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국내CCM
데뷔
2012년 / 내 생이 다할 때까지
아티스트 소개

서울예고와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고, 극동방송국 중창단에서 찬양사역을 시작했다.

두란노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의 찬양 선교사로 대만, 일본, 미국 그리고 러시아를 오가며 사역하면서, 경배와 찬양의 [전하세 예수] [침묵기도] [찬송가] [크리스마스] 음반에서 메인싱어로 찬양했다.


2002년 TIM 선교사로 우즈베키스탄에 파송되어 우즈베키스탄 열방교회 찬양팀과 워쉽댄스팀을 조직하고 지도했으며 카작 실크로드 페스티벌에서 우즈베키스탄의 대표팀으로 공연하기도 했다. 우즈베키스탄어로 된 [Sen Bilan] 음반에서 찬양과 제작에 참여했다.


하나님이 새로운 길을 열어주셔서 Berklee College of Music에서 음악적 시야와 폭을 넓혀 나갔고 이화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예술경영학과를 마치고, 스페이스 바움의 예술감독으로 소극장만의 한 다양한 콘서트를 제작해 가로수길에 따듯한 소극장 문화를 만드는 일을 했다.  현재 온.오프라인 음악교육 사업인 [모두의음악]에서 컨텐츠를 기획,제작하는 일을 하고 있다. 베이직 교회 예배인도자로 교회를 섬기며, 찬양모임 [찬송가와 함께]를 인도하고 있다.

 

 

*참여앨범

[전하세예수 2집~7집]

[경배와찬양 침묵기도 1집,2집]

[경배와찬양 찬송가 앨범 1집,2집]

[우즈베키스탄 Sen Bilan]

[보스톤 온누리 Chamber Worship & Praise]

 

*발매앨범

정규앨범 1집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2집 [세상 끝에서 불어오는 노래], 3집 [찬송가와 함께]

크리스마스 싱글앨범 [참 반가운 성도여] [천사들의 노래가] [저 들 밖에 한밤중에] [귀중한 보배합을]

싱글앨범 [아버지의 마음] 

아티스트 이미지

  • 도노 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