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써드베이스

써드베이스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그룹
스타일
국내CCM
데뷔
2015년 / 그날엔 (Feat. 배다해 & 강찬 & 김브라이언 & 유은성 & 주리 & 박요한 & 이다예 & 이윤화 & 강원구 & 최윤경)
아티스트 소개
The Third Base Mission는 초교파 선교회입니다.

Third Base는 야구 용어로서 3루를 의미합니다. 야구에서 3루에 있는 주자는 마지막 Home Base를 향해 전력으로 질주해야 합니다. The Third Base라는 이름은 땅 끝까지 복음이 전파되면 다시 오시겠다는 예수 그리스도의 언약을 Home Base로 바라보며 그곳에 도달할 때까지 전심을 다해 주님의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본 선교회는 80년대 중반, 프랑스에 있는 작은 유학생 성경공부모임으로부터 태동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주님을 만난 유학생들이 벅차오르는 구원의 감동과 감사를 주변에 전함으로 교회를 섬기기 시작하였습니다.더 나아가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함으로 자신의 공부와 진로까지 주께 맡기고 헌신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에 귀국한 후에도 청년 학생들을 중심으로 제자 훈련을 해오던 중, 하나님께서 스바냐 3:19의 말씀을 통해 주신 비전을 따라 1995년 부터 The Third Base Mission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캠퍼스 사역, 훈련 사역, 다문화 사역, 북한 사역, 문서 사역, 구제 사역, 선교 사역 등을 감당하며 주님의 제자된 삶을 따르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이미지

  • 써드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