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서윤화

서윤화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국내CCM
데뷔
2016년 / 돌아오라
아티스트 소개
‘싱어송라이터, 서윤화'

서윤화전도사는 백석신학대학원 출신으로 20대 초반부터 신앙생활을 해 오다 여러 힘들었던 광야의 시간을 보내면서 하나님을 깊이 만나게 되었고, 그 가운데 하나님을 향한 자신의 갈망과 우리를 향한 그분의 깊은 사랑, 그분의 메시지를 노래로 만들어 왔다. 

서윤화전도사는 찬양 사역보다 하나님을 성경적으로 바르게 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신학(백석신학대학원)을 시작했고 이제, 자신의 노래와 간증을 하나님의 온전한 말씀을 중심으로 나누기 원하여 음원 발매를 시작했다. 

곡 하나 하나에 담긴 가사와 멜로디에서 하나님을 향한 그녀의 깊은 믿음을 느낄 수 있다고 그녀의 삶을 지켜봐온 사람들은 말하며, 성경의 깊은 의미를 해석하여 노래로 풀어낸 신학과 만난 음악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말씀사역과 긍휼사역에 대한 은사와 열정이 있는 서윤화전도사는 [험블미니스트리]대표로 사역할 뿐 아니라, ‘낙태방지&자살예방피켓캠페인’인 자발적시민단체 [아름다운피켓]대표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양재동의 한 교회(주님의십자가교회)에서 청년부 담당으로 사역하고 있다. 

- [험블미니스트리] 홈페이지 : www.humbleministry.com
- 낙태방지캠페인 {아름다운피켓} 홈페이지 : www.beautifulpicket.com
- 사역문의 : humbleministry123@gmail.comㅤ

아티스트 이미지

  • 서윤화
  • 서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