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BLANC7 (블랑세븐)

BLANC7 (블랑세븐)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댄스
데뷔
2017년 / YEAH
아티스트 소개
7인조 아이돌 BLANC7 (블랑세븐) 전격 데뷔! "Kpop을 전세계에 알리며 Global type 의 음악으로 아픔을 치유해주는 힐링돌 되겠다"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어 치유 해 줄수 있다는 포부를 가진 7명의 아이돌 남자그룹 BLANC7 (블랑세븐 - 신우, 쟝폴, 테노, 디엘, 스팍, 케이키드, 타이치) 가 가요계에 첫 데뷔와 동시에 화려한 첫 항해를 시작했다. 

그룹명 BLANC7은? "화이트 컬러 7가지의 조화"
BLANC7 (블랑세븐) 의 그룹명을 통한 해석은 화이트컬러를 기반으로 한 순수의 의미를 부여함으로서 하얀 도화지 위에 앞으로의 블랑세븐만의 음악 감성색채를 더해 가요계의 힐링돌이 되겠다는 취지로 태어났다. 
7인의 아이돌 BLANC7은 지친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행복의 마음을 담아 소소한 일상에 아름다움과 희망 그리고 용기를 전해 주고자 한다. 

BLANC7 의 멤버소개
메인보컬인 신우의 보컬리스트의 능력치를 극대화하여 BLANC7을 이끌어나가는 보컬파트의 안정감을 더해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파워풀 고음을 내세워 짜릿함을 선사한다는것에 BLANC7의 포인트가 숨어있다. 그리고 필드하키와 스킨스쿠버 등 만능 체육돌인 쟝폴, 모든장르를 랩으로 표현하며 방송댄서 단장 출신인 테노, 서브보컬이자 마음이 착하고 성실한 노력파 디엘, B-BOY 세계대회 트리플크라운 우승 출신인 스팍, 다방면에 있어서 스타성을 겸비한 케이키드, 타고난 보컬리스트이자 국적이 일본인 막내 타이치 총 7인으로 탄생되었다.

아티스트 이미지

  • BLANC7 (블랑세븐)
  • BLANC7 (블랑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