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SONIC STONES

SONIC STONES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밴드
스타일
데뷔
2017년 / FIRST
아티스트 소개
SONIC STONES (소닉스톤즈)

이용원(보컬/기타) 이해완(기타) 정무진(베이스) 강민석(드럼) 

대한민국 ROCK의 폭주 기관차 ‘SONIC STONES’

현재 솔로 활동하고 있는 ‘YELLOW MONSTERS','GUMX'의 리더 이용원이 라이브 공연에 목이 말라 전 언니네이발관, 캔버스 베이시스트 정무진, 보드카레인 기타리스트 이해완, 1세대 인디밴드 위퍼의 드러머 강민석과 함께 ‘SONIC STONES’를 결성.
2017년 정규 1집 [BORN],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ONIC STONES’는 돌처럼 변하지 않고 소리를 내는 집단이란 의미로 이용원이 개인적으로 ‘SONIC YOUTH’와 ‘ROLLING STONES’를 좋아하여 한 단어씩 빼서 만든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는 밴드명이기도 하다.

멜로딕 펑크를 기반으로 메탈, 얼터너티브의 에너지, 
모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대한민국 록의 폭주 기관차 SONIC STONES는 2018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2018그린플러그드 경주 페스티벌과 단독공연 및 일본 최고의 펑크록 밴드 HEY-SMITH와 DIZZY SUNFIST를 한국에 초대하여 함께 공연하는 등 한일 문화 교류에도 앞장서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19년1월13일 세계적인 록 밴드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의 기타리스트 슬래쉬(Slash) 2019 내한공연 ‘LIVING THE DREAM TOUR’에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영광을 안았다.
슬래쉬측이 국내 록 밴드 후보들 중 소닉스톤즈의 음악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직접 요청해 왔으며 폭발적인 에너지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완벽하게 이끌어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북미 활동 등의 시작으로 세계에서 고공행진을 준비중인 그들의 활약이 곧 대한민국 ROCK씬의 새로운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최근 새로운 싱글곡 THIS IS HELL! , AWESOME!을 발매하며 폭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들은 라이브 밴드로서 돌처럼 변함없이, 느리지만 달려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ROCK밴드 'SONIC STONES'의 활동을 주목하기 바란다.
                                                               -올드레코드 제공-

아티스트 이미지

  • SONIC STONES
  • SONIC STONES
  • SONIC STONES
  • SONIC STO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