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LØREN

LØREN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21년 / NEED (ooo-eee)
아티스트 소개

드럼, 베이스, 기타 등의 연주는 물론, 작곡, 녹음, 프로듀싱까지 로렌의 모든 곡들은 그의 손끝에서 탄생한다.


로렌은 'EMPTY TRASH', 'NEED (ooo-eee)', 'ALL MY FRIENDS ARE TURNING BLUE’를 연이어 발표했으며, 독특한 락 사운드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단기간 내 유튜브에서 1,4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그는 2017년 지드래곤의 '권지용' 앨범 수록곡 '개소리' 프로듀서로 작업한 이력이 있다.

이외에도 블랙핑크 'THE ALBUM' 수록곡인 'Pretty Savage', 'You Never Know', 그리고 'Lovesick Girls'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2022년에 로렌은 국내 남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패션 하우스 생로랑의 모델로 선발돼, 아이웨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음악에서 큰 영향을 받은 그의 남다른 패션 센스는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는 Dazed Korea와 Vogue Hong Kong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다.


로렌은 진정한 아티스트로서 도약하기 시작했고, 현세대에 록 음악 전성기의 향수를 되살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LØ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