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윤지빈

윤지빈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전체
데뷔
2018년 / 받아들이기
아티스트 소개
부드럽게 파고드는 중독적인 목소리. 윤지빈
특유의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마음을 두드리는 뮤지션 윤지빈은 '기안84'가 커버 일러스트로 참여한 '이 노래의 가수를 찾습니다' 프로젝트에서 우승을 하며 데뷔한 검증받은 실력파 보컬이다.
윤지빈의 깊은 감수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그리고 고음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듣기 편안한 그의 노래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따뜻한 휴식과 위로를 주며 종종 듣는이로 하여금 울컥하게 만드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2018년 '이 노래의 가수를 찾습니다' 프로젝트의 우승과 함께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받아들이기]에서는 신인 같지 않은 가창력과 녹음 실력을 선보였고, 그해 연속으로 발표한 두 번째, 세 번째 디지털 싱글 [Beautiful Day]와 [캔커피]를 통해 자신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나간다.
또한 2019년 그동안 전혀 선보이지 않던 강렬한 락 앨범인 [Rewrite]의 발표를 통해 특정 장르가 아닌 모든 음악을 보이고 싶다는 그의 목표 'All-rounder'를 향해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는 중이다.
윤지빈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고 경험하고 있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그의 노래와 목소리를 통해 그것을 듣는 모든 사람들이 위로받고 행복해지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노래하는 가수이다.
사랑을 잃어가고 사람을 잃어가는 요즈음, 진정으로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그는 오늘도 노래하고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윤지빈
  • 윤지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