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Rhymix (라이믹스)

Rhymix (라이믹스)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18년 / Maserati (Feat. TGI & D-Track)
아티스트 소개
Rhymix (라이믹스)

프로 골프 선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경남 마산 출신의 Rhymix(라이믹스)는 중학생 시절부터 무대에 오르기 시작한 무대 짬밥이 10년도 훌쩍 넘은 아티스트다. 그는 자신과 고향 친구들로 이루어진 지금의 Drugmuzik Group의 전신인 힙합 크루 Drugmuzik을 만들어 활동하였으며 부산 힙합 크루 LBT Krew 등에 소속되어 많은 공연을 뛰며 곡을 만들었다.
2018년 싱글 [Masterati]로 음원 시장에 발을 들인 라이믹스는 뒤이어 2019년 싱글 [R]과 드럭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며 자신과 Drugmuzik의 음악색깔을 정착해나가기 시작했고, 이후 36명의 수많은 동료들을 피처링으로 참여한 무려 29트랙이 들어있는 정규 1집 [화합]을 출시하며 부산 경남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의 자신의 영향력을 과시하였다.
그는 또한 유튜브와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지속적으로 자신의 음악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가 유튜브 채널에 올린 '모든 래퍼 플로우 따라하기'라는 영상은 130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하였다.
2020년에 그는 기존의 Drugmuzik을 리뉴얼하여 Drugmuzik Group 이름으로 바꾸고 많은 동료 아티스트들의 음원 제작에 참여하며 프로듀서와 제작자로서의 입지 또한 굳혀나가고 있는데 2021년 6월에 출시한 자신의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이하윤'의 정규앨범 [A Suite]의 대부분의 곡을 작곡함으로써 유능한 프로듀서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Rhymix (라이믹스)
  • Rhymix (라이믹스)
  • Rhymix (라이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