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이진형

이진형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블루스/포크
데뷔
2018년 / 청춘은 아픔을 넘어
아티스트 소개

?가수 이진형은 포크송과 발라드,그외 폭넓은 음악을 소화하는

전천후 싱어송 라이터이다.


?첫 앨범 발매(청춘은 아픔을 넘어)는 그동안 가수 이진형은 2005년부터 지역 축제,?

보육원, 양로원 등 복지 시설등을 찾아 다니며, 다양한 공연활동을 해온?

실력파 라이브형 포크가수이다.


?통기타는 물론 클래식 기타도 상당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습 활동을?통해 통기타 인구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1집, 청춘을 아픔을 넘어에 이어 두번째로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독특한 자신의 음색을 살린 가창력과 메시지 있는 가사를 통해 대중들에게?잔잔한 반향을 불러 일으키는 울림이 있는 노래로 대중들의 마음 속으로?찾아간다.

?2집, 우리에겐 내일이는 포크와 발라드를 절묘히 조합한 곡으로, 희망적인 가사와?함께, 편안한 선율로 듣는이로 하여금 차분한 힐링의 세계로 인도한다.

?3집, Lovely & Beautiful World는 날로 심각해져가는 지구 환경 오염의 위험성을?경고하고, 지금이라도 지구환경 파괴를 멈추지 않으면 인류도 멸망할 것이라는?절실한 메시지를 오히려 편안하고 부드러운 음악으로 듣는 이의 가슴을 파고 드는?곡이다. 노래와 내레이션 모두 가수 이진형이 맡았다.

?3집 앨범은 한국어 버전을 동시에 담았는데, 단순히 영어 가사를 번역한 것이?아니라, 전혀 새로운 가사와 느낌으로 재창조한 곡이다. 편안한 멜로디와 가수 이진형의?매력적인 보이스가 듣는 이로 하여금 힐링되게 하는 주옥같은 노래다.?

?4집, 앨범또한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제작하였는데, 단순한 번역의?노래가 아니라, 영문 버번은 절망이란 표현을 쓰지말고 희망을 노래하자는 이진형의?희망 프로젝트의 연장선상에서 탄생한 작품이다.? 한글 버전은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인공지능 세상에서, 사랑까지도 인공지능이 대체할 수 있는가를 묻는 심오한 가사이면서도?밝고 경쾌한 댄스풍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는 곡이다.

아티스트 이미지

  • 이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