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ONER

ONER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중국음악
데뷔
년 / 過敏 (Allergy) (太空版 (Space) Remix)
아티스트 소개
실험적 음악을 시도하는 중국 아이돌 그룹 "ONER (坤音四子)

2018년 1월 중국 iQIYI 아이치이 플랫폼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상 연습생' (idol producer)을 통해 확실한 존재감을 알린 중국 아이돌 Pinkray (岳岳), Kwin (木子洋), Katto (卜凡), Didi (靈超) 4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ONER”

중화권 전역의 87개 회사 소속의 1908명의 예선 참가자 중 100명의 우상 연습생 참가자들이 벌인 치열한 경쟁을 뚫고 상위 9위까지의 멤버로 구성된 나인 퍼센트! 그만큼이나 주목받았던 12위~ 20위대까지 4명의 멤버로 구성된 ONER!!! 

멤버별로 각 400만 웨이보 팔로워 숫자를 자랑하는 인기그룹이다. 영국과 중국에서 패션 관련 공부를 하던 이들은 중국 연습생 양성 브랜드 BC221의 1기 연습생이기도 하다. 2001년 출생 멤버부터 1992년생 멤버까지 모두 모델급 키와 외모를 지녔으며 현재 중국 팬과 아시아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018년 1월 EXO 출신 레이의 멘토링으로 시작된 연습생 양성 프로그램 '우상 연습생' 시즌 1에서 랩, 댄스, 가창, 악기 연주를 선보이며 중국을 대표하는 아이돌로서의 미래를 예상했던 4명의 멤버들은 우상 연습생 참여 이후 2018년 상반기부터 팬미팅, 싱글 발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다가 지난 8월 정규음반 'Allergy'를 발표하고 2019년 1월 Allergy Remix를 새롭게 발표하며 한국 시장에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멤버]
PINKRAY (岳岳,리더)
KWIN (木子洋)
DIDI (靈超)
KATTO (卜凡)

기획사 Beijing KunYin Entertainment Brokerage Co., Ltd

아티스트 이미지

  • ONER
  • ONER
  • O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