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Hatchie

Hatchie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데뷔
년 / Sure
아티스트 소개
드림팝의 미래, 오스트레일리아 브리즈번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Hatchie(본명 Harriette Pilbeam)

오스트레일리아 브리즈번의 싱어송라이터, 해리엇 필빔(Harriette Pilbeam / 1993년생)의 솔로 프로젝트, 해치(Hatchie). 그녀는 자국에서 록밴드의 보컬리스트이자 베이스 연주자로 활동 하며 음악 경력을 시작했다. 이후 솔로 활동을 하고자 그녀 가족의 닉네임인, "해치" 라는 스테이지 네임으로 변경한다. 2017년 5월 자가 발매로 공개된 그녀의 첫 싱글인  "Try"는 자국에서 엄청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두 번째 싱글 "Sure" 이 후에는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었고 2018년 1월, 런던의 헤븐리 레코딩스(Heavenly Recordings)와 전격 계약했다. 
2018년 2월에는 그녀가 존경하는 밴드인 콕토 트윈스(Cocteau Twins)의 기타리스트 로빈 거스리(Robin Guthrie)에 의해 "Sure"의 리믹스 버전이 발매되기도 했다. 데뷔 EP [Sugar & Spice]는 2018년 5월 공개되었고 2018년 밴드캠프 올해의 앨범 17위, Exclaim!과 Stereogum의 연간 베스트 EP 6위 등을 기록하며 승승 장구한다.  

아티스트 이미지

  • Hatchie
  • Hatch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