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BAND GUROPA

BAND GUROPA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그룹
스타일
데뷔
2020년 / 세상아 덤벼라
아티스트 소개

🎤 Artist : 밴드 구로파  


뭐가 의미 있나? 더 이상 고갈될 것이 없다 느낄 때, 나와 비슷한 처지의 좋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기대와 실망을 반복하며 살던 2019년 가을, 우린 그렇게 만나 결성되었습니다. 또 한 번에 진~한 아픔이 있었지만, 다시 일어나 2021년 재결성하여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며 서로 다르면 다른 데로 각자 생긴 대로 함께 어울리는 즐거움을 담았습니다. 지치고 고갈된 모든 분과, 다시 걸을 힘이 필요한 모든분께 이 앨범을 바칩니다. 음악과 함께하는 삶이여 영원 하라! Life with music, forever!      


[Introduction of members]

Project Manager by 백성진

Arrangement & Composed & Lyrics by 백성진

Vocal by 하윤, 신현관, 지연, 백성진, 강경희, 성영돈

Chorus by 강경희/성영돈/지연/하윤/신현관/백성진

E. Guitar by 백성진, A. Guitar by 신현관, 

E. Bass Guitar by 하윤

Piano by 신현숙, Drum by 김진한/채종식


🎤 Band Guropa Singer: 하윤

평범한 가정의 딸, 한 남자의 아내이자 두 아이에 엄마인 저에겐 유일한 일상에 탈출구였던 밴드 구로파에서 보컬로 활동하다가 처음엔 잘 몰랐던 트롯을 계속 듣고 따라 부르니 가수를 동경하게 됐고 제가 사랑하는 트롯으로 행복을 전파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가수 하윤이 되겠습니다.

대표 곡: 인연과(因緣果), 꽃다발을 드립니다, 꽃잎을 떠나보내며, 길 잃은 아이, 기억할게 널


🎤 Band Guropa Singer: 신현관

소싯적 친구들과 록에 빠져 어떻게 든 일해서 쌈짓돈 모아가며 음악을 했지만, 음악의 적정기에 군대는 어떻게 할 수가 없었습니다. 제대 후 공부와 직장 그리고 결혼 생활전선에서 뒤굴러가다 잊혀가던 음악(音樂) 가장이라는 울타리에서 삶의 전쟁을 이어가던 때 나와 비슷한 처지의 좋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다른 대로 각자 생긴 대로 함께 어울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는 아빠는 노래 파괴자라는 오명을 쓰고 있지만 좋은 인연으로 아주 가끔 일상에서 벗어나 음악으로 여행하고 있습니다. [Music is my life journey!]

음악은 나의 인생 여행이다. 외쳐 본다!!

대표 곡: 세상아 덤벼라!, 날개


🎤 Band Guropa Singer: 박지연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삶이 무의미해지고 우울해질 때쯤 밴드 구로파를 만났습니다. 삶에 지치고 고통에 힘들어 하다 보니 음악은 그저 소음으로만 느꼈었습니다. 그러다 언제부터 인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제 삶을 깊이 들어와 치유해주고 좋은 인연들 덕분에 큰상처를 이겨내는 계기로 노래를 부르게 할 수 있었습니다.  

대표 곡: 당신만 내 곁에 있어준다면


🎤 Band Guropa Singer: 백성진

노래하고 곡을 만들고 끈임없이 무엇인가를 찾아 움직이다 뭐가 의미 있나? 더 이상 고갈될 것이 없다 느낄 때, 나와 비슷한 처지의 좋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기대와 실망을 반복하며 살던 2019년 가을, 우린 그렇게 만나 결성되었습니다. 또 한 번에 진~한 아픔이 있었지만, 다시 일어나 2021년 재결성하여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며 서로 다르면 다른 데로 각자 생긴 대로 함께 어울리는 즐거움을 담았습니다. 지치고 고갈된 모든 분과, 다시 걸을 힘이 필요한 모든분께 이 앨범을 바칩니다. 음악과 함께하는 삶이여 영원 하라! Life with music, forever!      

대표 곡: 살아가다 보면, 시원하게 한잔해요, 노을

아티스트 이미지

  • BAND GUROPA
  • BAND GURO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