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김민성 (Marco)

김민성 (Marco)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크로스오버
데뷔
2020년 / 후애 (厚愛)
아티스트 소개
풍부하고 짙은 감성을 중저음 보이스에 담아내며 긴 여운을 남기는 바리톤 김민성.


그는 연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많은 국내외 유명 오페라가수들을 배출한 Cnipal(프랑스국립오페라센터)에서 국비장학생으로 오페라 가수로서의 활동 및 교육을 받았다. 그 이후 프랑스 마르세유 국립음악원 오페라과 졸업,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대학원 오페라과 수료, 이탈리아 아레나 아카데미 최고연주자과정(뮤지컬)디플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연극,뮤지컬)석사 졸업 등 여러 음악 장르의 학식과 실력을 두루 갖추었다.


또한 오스트리아 비엔나, 프랑스(마르세유,뚤롱,아비뇽,몽펠리에극장)에서 오페라와 뮤지컬에 출연하며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쌓아왔으며, 대표 작품으로는 사랑의묘약 ‘벨꼬레’ , 피가로의 결혼 ‘백작’ , 마술피리 ‘파파게노’ , 팔리아치 ‘실비오’, 코지판투테 ‘굴리엘모’등이 있다. 

한편,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오페라의 주조역으로 활발하게 활동해 왔으며, 이탈리아 Maria Malibran 국제 콩쿠르에서 1위를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의 활약은 방송으로도 이어진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9에서 ‘반전 보이스’로 화제가 되었던 것을 비롯해, 게임 OST’로스트 아크‘ 에 카멘의 ’종말의 시‘를 불러 주목을 받고,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교수이기도 한 그는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교수로서 강의를 이어오고 있으며, 판타지오에서 보컬 트레이너, 뮤지컬 연출 및 음악 감독으로 활동, CTS-K가스펠 시즌2에서 심사위원 위촉등 지도자로서의 커리어를 쌓아오고 있다. 

아트팝가곡과 크로스오버, CCM 앨범으로도 많은 활동 중에 있다.


도전을 멈추지 않는 부지런함과 겸손한태도, 준수한 외모까지 갖춘 바리톤 김민성!


그는 음악뿐만 아니라 선한 태도를 통해 대중들에게 아름다운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아티스트 이미지

  • 김민성 (Marco)
  • 김민성 (Marco)
  • 김민성 (Marco)
  • 김민성 (Mar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