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inoni Adagio (알비노니 아다지오)

박은주 (Eunjoo Park) 2017.01.19 114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주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일렉트릭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Eunjoo-Park)”의 열정적인 도전! 그녀가 선사하는 2집 [capriccioso]


[capriccioso] 카프리치오소 : 기분을 들뜨..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주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일렉트릭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Eunjoo-Park)”의 열정적인 도전! 그녀가 선사하는 2집 [capriccioso] [capriccioso] 카프리치오소 : 기분을 들뜨게 하는, 환상적인. ‘자유롭게’ 또는 ‘기분이 들뜨게’ 환상적인 연주를 하라는 음악 용어인 “카프리치오소”가 앨범 타이틀인 만큼 이번 앨범은 “카프리치오소”적인 음악으로 가득하다.


그 동안 지칠 줄 모르는 열정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공연과 콘서트 및 방송에서 많은 이를 위해 희망을 연주했던 박은주(Eunjoo-Park), 그녀만의 [Capriccioso]를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인다. 그녀만의 “Capriccioso”... 그녀의 연주는 두 눈을 즐겁게 해줄, 세계 최초로 발명한 레이저 활의 연출과 귀로 전해오는 파워풀하면서도 영혼을 적시는 듯한 선율이 가미되어 연주가 끝났을 땐 보고 듣는 이의 가슴을 흥분시키는 여운을 남긴다. 듣는 것만으로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요즘, 퓨전 크로스오버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오아시스 같은 그녀만의 세계가 [Capriccioso] 이 한 장의 앨범에 녹아 있다.


'Albinoni Adagio (알비노니 아다지오)'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