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ogether

Jay Kim (제이킴) 2018.11.13 34
Jay Kim [Happy Together]

로맨틱 사운드, 감성 색소포니스트 제이킴이 전하는 따뜻한 희망의 선율!

영화 ‘해피투게더’의 색소폰 소리로서 관객의 가슴을 녹인 숨은 주역!!

월드 클래스 연주자들의 화려한 피쳐링!!!

SNL코리아 라이브 음악을 맡아왔던 흥 넘치는 그룹 커먼그라운드의 리더 제이킴이 오랜만에 따뜻하고 로맨틱한 색소폰 연주로 발표한 싱글 ‘Happy Together’는 스무스재즈 장르로 “함께” 나눌때가 진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색소폰이란 악기를 소재로 펼쳐지는 2018년 11월 개봉한 가족 영화 [해피투게더]의 모든 색소폰 소리와 사운드트랙을 맡았던 제이킴이 헌정의 의미를 담아 발표하는 영화 뮤직 클립이기도 하다.
영화 [해피투게더]는 사랑하는 아들 하늘(VIXX 혁)이를 위해 천직이라고 믿었던 음악을 포기한 채 살아가는 싱글대디 석진(박성웅)과 밤무대 인기스타 색소포니스트 영걸(송새벽)이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제이킴은 음악 작업을 위해 반복적으로 영화를 보며 행복이란 진정한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을 할수 있었다고 한다.
도시의 화려함 속에서 바쁘게 살아가지만 고요한 외로움을 느끼며 살아가는 요즘 우리는 어쩌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모르는건 아닌지, 지친 삶 속에서도 행복 해지자고, 그 행복을 “함께”라는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고 싶은 제이킴의 진심이 담긴 곡이다.
 
Pat Matheny Group의 멤버이자 수많은 그래미 수상 음반의 레코딩 아티스트로 활동했던 퍼커셔니스트 ‘Luis Conte’ Michael Jackson의 베이시스트로 유명한 ‘Alex Al’ 그리고 환상적인 스피드와 테크닉으로 세계를 영광 시킨 드러머 ‘Eric Moore’월드 클래스 뮤지션들의 화려한 참여로 더욱 고급진 사운드를 들려준다.

따뜻한 색소폰의 음색으로 현재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 
우리, 함께, 행복해져요.
“Happy together”

'Happy Together'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