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 Chap!

토모 고 (Tomo GO) 2018.11.20 17
다국어 뮤지션 토모 고 (Tomo Go) [ECONOMY]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아주는 음악 여행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토모 고' 전세기에 탑승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ECONOMY]는 중국어, 영어, 일어 3개국어로 노래하는 다국어 뮤지션 토모 고 (Tomo Go)가 '비행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앨범으로, 여러 나라에서 생활하며 성장했던 자신의 인생 경험을 이코노미석에 타고 있는 비행 여정으로 표현했다.

자신의 정체성을 당당하게 외치는 신나는 로큰롤의 'I’m Just An Asian Boy'를 시작으로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Bo Chap!'과 'Romantic Taxi' 외에도 포크, 보사노바, 블루스, 클래식 장르까지 아우르는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일본에서 태어난 토모 고는 초등학교 졸업 후 중국 상해, 홍콩, 미국 보스턴, 영국 런던 등 여러 나라에서 생활하며 각 나라의 언어와 다양한 문화를 습득할 수 있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수많은 문화적 충돌을 경험하며 평범하지 않은 성장기를 거쳤기에, [ECONOMY] 앨범을 통해 우리 각자가 고정관념으로 인해 받게 되는 압박들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나는 나,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모습을 찾고 "구속 당하지 않는 자유 여행자"로서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또한 지금의 비행은 이코노미석에서 시작하지만 다음에는 더 좋은 좌석으로 업그레이드되길 바라는 마음이 우리의 인생 여정과도 같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Bo Chap!'은 '상관 안 해'라는 뜻으로 타인의 시선과 간섭은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나 자신을 위해 노래한다는 내용의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Romantic Taxi'는 모험심과 호기심 가득한 당신이 아직 정해놓은 목적지가 없다면 현재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곳으로 데려가 주겠다는 내용이다.

'Bo Chap!'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