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올 수 없는 날들

Kazumi Tateishi Trio 2019.11.08 44
지브리에서 크리스마스, 클래식까지 2018년 12월~2019년 4월 내한공연의 베스트 트랙을 수록한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의 스페셜 앨범,  『Live in Seoul』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을 재즈로 편곡한 앨범과 공연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즈미 타테이시 트리오(Kazumi Tateishi Trio)가 새 앨범 『Live in Seoul』을 발매한다. 이 앨범은 2018년 12월~2019년 4월 내한공연의 베스트 트랙을 수록한 앨범으로 『GHIBLI meets JAZZ』앨범에서 5곡, 『CHRISTMAS meets JAZZ』 앨범에서 5곡, 『CLASSIC meets JAZZ』 앨범에서 5곡이 수록되어 실질적인 베스트 앨범의 구성이 되었다.

CD1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클래식으로 매번 꼽히는 쇼팽의 "야상곡9-2 내림마장조"와 사티의 "난 그대를 원해요"와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듣는 캐롤 "Silent Night~Let It Snow" 등 유명하고 친숙한 곡들이 수록되었다. 또한, 지브리 명작 애니메이션 [천공의 성 라퓨타]의 OST인 " 君をのせて (너를 태우고)"도 함께 수록되었으며, 한국 팬들을 생각하며 작곡했다는 자작곡 "December in Seoul"까지 꽉 찬 8개의 트랙이 담겼다.

CD2 역시 버릴 곡 하나 없이 완성도 있게 채워졌다. [추억은 방울방울]에서 만났던 따뜻한 OST "愛は花, 君はその種子 (사랑은 꽃, 당신은 그 씨앗)"과 지브리 OST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人生のメリ-ゴ-ランド (인생의 회전목마)" 등이 담겼으며, 라벨의 [파반느]와 같은 섬세하고 애절한 클래식도 함께한다. 캐롤 "Rudolph, The Red-Nosed Reindeer" 등 트랙 중간에 분위기를 띄어주는 곡들도 적절하게 배치되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2019년 연말 내한공연은 12월7일(토) 광주를 시작으로 8일(일) 청주, 13일(금) 수원, 14일(토)~15일(일) 서울(마포아트), 18일(수) 서울(예술의전당), 20일(금) 인천, 21일(토) 대구, 22일(일) 부산 등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