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ental

신지호 2019.11.20 14
국내뿐 아니라 세계를 사로 잡은 팝피아니스트 신지호가 러시아에서 현지 오케스트라와 함께 녹음한 정규 4집 스튜디오 앨범 [The Momentist]로 돌아온다.

그 중 두번째로 선 공개되는 곡 “Oriental"(오리엔탈)은, 신지호가 해외 단독콘서트 투어중 영감을 받아 단 한시간만에 작곡한 곡으로, 오랜시간 한국을 떠나 타지에 머물며, 자신의 고향인 동양을 떠올리며 작곡한 곡이다. 동양적인 주 멜로디가 서양의 악기인 바이올린과 만나, 한껏 다채롭게 표현되었다. 처음에는 잔잔하게 피아노가 홀로 연주되어지다, 바이올린과 만나면서 색깔이 완전히 뒤바뀌어지는 두가지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에 선공개하는 세가지 싱글의 앨범 자켓들은, 중세 르네상스 기법을 이용하는 러시아의 유명 회화 작가 "안드레이 렘네프"의 작품 [The 5th Season] 으로 각각 세가지 싱글 앨범의 자켓을 합하면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된다. 
화려한 경력과, 언제나 화제를 일으키는 만능 엔터테이너 신지호의 오랜만에 선보이는 아름다운 두번째 신곡에 귀 기울여본다.

Produced by 신지호
Composed, Arranged, Played by 신지호
Strings by ‘CAGMO’ Orchestra
Recording Engineer - Vladimir Ovchinnikov @New Igor Matvienko Studio
Mixing & Mastering Engineer - Ilya Lukashev
Album Cover Art by Andrey Remnev 
Executive Produced by Neoclassica LLC Production.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