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은혜 (Geoje Island)

오상호 Nonet 2020.07.29 43
Dream It Real 은 색소포니스트 겸 작곡가 오상호의 두번째 정규앨범이다.
Dream It Real 은 오상호 Nonet 1집 발매 이후 약 2년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Larege Ensemble 재즈의 새 힘이 되고자 시작한 그의 의지가 강하게 드러나듯이 더욱 보강된 사운드로 만들어 졌다. Title 곡 “The Dreamer” 는 멤버전원의 색깔이 드러날 수 있게 한 곡에 다양한 스토리를 가지고 세심하게 작, 편곡된 곡이다.
이번앨범은 편성을 1집과 다르게 국내활동을 더 고려하여 Bass Clarinet 을 Baritone Saxophone 으로 바꾸었다. 세계적인 재즈 프로듀서 Alan Ferber 가 프로듀싱하고 Chris Cheek, Mark Ferber, Philp Dizack, David Cook 과 같은 재즈신의 거장들과 뉴욕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유선현, 강환수, 김성원 이 참여하여 만들어진 Dream It Real 사운드는 오상호 Noent 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섬세하고 다채로움이 그대로 담겨져 있고 Large Ensemble 재즈의 장점인 멤버간의 Interplay 가 잘 녹아들어간 앨범이다.

Credit
T. Sax-오상호 
A. Sax-유선현 
Trumpet- Philip Dizack 
Trombone - Alan Ferber 
Baritone Sax - Chris Cheek 
Piano - David Cook 
Guitar - 김성원
Bass Guitar - 강환수
Drum - Mark Ferber 
Recording - The Bunker Studio (In Brooklyn, NY)
Mixing - Brain Montgomery
Mastering - Dave Darlinton 
Art work- 이은황,이우형,박하연 
Artwork Directed by- 김현민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