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r

김네리 (Nery Kim) 2021.09.09 6
재즈라는 음악을 연주해 오며, 차곡차곡 쌓아올린 그녀만의 색이 담겨있다. 
모던한 사운드에 다채로운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직접 작,편곡한 8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세계적인 베이시스트, 존 페피투치 (John Petitucci), 뉴욕에서 활동중인 정상급 뮤지션 트 럼펫터, 
알렉스 스피아진 (Alex Spiagin), 테너 섹소포니스트, 데이나 스티븐스 (Dayna Stephens), 트럼보니스트, 알란 퍼버 (Alan Ferber), 
그리고 떠오르는 신예 드러머, 조나단 핀 슨(Jonathan Pinson) 이 참여하였다. 

첫번째 트랙 Love Poem (戀歌)은 서정적인 트리오 곡으로 클래식한 무드의 세련된 곡이다. 
Luna는 쏟아지는 달빛 아래 홀로 서 있는듯 몽환적인 분위 기를 표현하였고, 뮤트 트럼펫의 깨끗하면서도 깊은 사운드가 인상깊다. 
Purple Reflection 역 시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나타낸 재즈 퀄텟 곡이며, 테너 섹소폰의 풍부한 사운드가 곡을 이끌 어 가고 있다. 
퀸텟으로 연주된 BD 와 Merveille는 현대 재즈 화성이 바탕이 된 곡 들이며, Mikyren 은 Wurlitzer 로 연주한, 아프로 큐반 리듬이 접목된 빠른 스윙이다. 
Falling Blossoms (落花) 은 쉬어가는 트랙이며, 다음곡인 Aster의 인트로 격인 곡이다. 스트링 퀄텟으로 짧게 연주되었다. 
타이틀곡 Aster는 마치 우주가 연상되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로 모드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곡이다. 
섹스텟으로 연주되었으며, 트럼본의 부드럽고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