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usel

KLAZZ (클라즈) 2022.01.12 3
첼리스트 유하나루 (HANARU YOO)와 재즈피아니스트 임슬기 (SLKI LIM)가 만나 결성한 콜라보 그룹 KLAZZ (클라즈)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다. KLAZZ (클라즈)는 클래식, 뉴에이지, 크로스오버,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작곡하고 연주하여 그들만의 감성을 표현하는 프로젝트 듀오 그룹으로, 클래식 연주자와 재즈 뮤지션 두 사람이 그들이 살아온 이야기를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앨범에 담았다. 

1. Carousel
카루셀은 회전목마를 뜻하기도 한다. 언뜻 보면 회전목마는 아름다운 추억 또는 즐거웠던 날을 기억하게 되는 단어이기도 하지만 그 기억이 아픔으로 작용되기도 한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분노에 차거나 슬픔에 젖어도 타인에게 행복하게 보여야 하는 때가 있다. 그러한 마음을 카루셀이란 단어에 빗대어 즐거운 왈츠 리듬에 절규가 드러나는 멜로디를 담았다.

2. Two & One
한 명의 여자, 그리고 두 명의 남자. 자연스레 서로에게 감정이 끌린다. 이 세 명은 애정의 소용돌이에 빠진다. 삼각관계의 희열과 아픔을 표현한 작품이다.

3. 8 Years
8년간의 연애도 서로의 마음을 온전히 채워주지 못하고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 그 후 3년이 지난 어느 날, 아련하고 달콤했던 그 날의 기억들을 담담하게 떠올리며 쓴 곡이다.

4. Happiness
기쁘고 사랑이 넘칠 때 생기는 흥겨움을 표현했다. 간단한 코드 진행으로 첼로의 위트있는 테크니컬한 연주로 들을 때 흥겨운 기분이 들도록 했다.


■ 크레딧

1.Carousel
Composed by HANARU YOO

2.Two & One
Composed by SLKI LIM

3.8 Years
Composed by SLKI LIM

4.Happiness
Composed by HANARU YOO

Cellist HANARU YOO
Jazzpianist SLKI LIM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