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ere

석지민 트리오 2022.10.25 6
재즈 피아니스트 석지민을 주축으로 결성된 석지민 트리오는 탄탄한 리듬과 테크닉, 멜로디적인 독특한 드러밍을 구사하는 드러머 여진우와 정확한 타임과 학구열이 빛나는 솔로 등으로 러브콜을 받는 베이시스트 김강빈 으로 이루어진 팀이다.

첫 앨범 ‘My Journey’를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앨범 ‘Lumière’ 와 세 번째 싱글 ‘Relaxation’까지 빠른 속도로 발매하여 작곡 능력을 인정받고 더 많은 재즈 리스너들에게 알려졌다.

또한 그들만의 독특한 음악 해석 능력은 사람들로 하여금 재즈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부담 없이 친근하고 감성적으로 대중들에게 어필이 되는 힘이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앨범 활동과 라이브 공연 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기며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Live in Story'에 수록된 ‘Escape’, ‘Lumiere’는 기존의 발매된 곡을 재해석하여 연주했으며 ‘Thanks to Everyone’은 공연에 와준 모든 관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쓴 자작곡이다. 세 곡 모두 라이브 연주와 영상을 동시에 담아 현장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석지민 트리오의 'Live in Story'는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2022년 콘진원 창의인재동반 우수 프로젝트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CLEF Company의 '아이엠 프로젝트'와 함께 제작, 진행된 공연 실황을 담은 앨범이다.

[Credit]

Produced by 석지민
Composed &Arranged by 석지민

Piano by 석지민 (Seok Jimin)
Drum by 여진우 (Yeo Jinwoo)
Double Bass by 김강빈 (Kim Kangbin)

Recorded by 강효민, 문일오 @Brickwall Sound
Mixed &Mastered by 강효민 @Brickwall Sound

M/V Director by 김상준 (Kim SangJoon)
M/V Producer by 배훈광 (Bae HoonKwang)

Hair &Makeup by A_jin
Artwork by 정미현 @frankiessummer

Production Support by 콘텐츠진흥원, 아이엠프로젝트(CLEF Company)
매거진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