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운명

운명

공유하기

미녀삼총사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06.08.25
앨범소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인기코너 ‘미녀삼총사’를 꾸려왔던 정경희?김형은?심진화가 전격 가수로 데뷔한다.

 

총 7개의 트랙이 담긴 싱글 음반을 발매, 새 도전장을 내밀 예정.
가요 활동명은 ‘미녀삼총사’. 시원한 노래를 위주로 한 대중적인 하우스 장르를 표방하는 여성 3인조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게 이들의 포부. 이들은 이를 위해 지난해 9월 ‘웃음을 찾는 사람들’를 하차한 이후 줄곧 보컬레슨, 안무연습 및 음반 녹음 작업에 매달려왔다.

그간 준비해온 7개의 트랙은 리메이크 2곡과 신곡 2곡, 리믹스 1곡 그리고 MR 2곡이다.
대중적으로 히트를 기록한 ‘비 마이러버’와 ‘진이’가 경쾌한 리듬으로 재 편곡 돼 수록되며, 신나는 리듬의 타이틀 신곡 ‘운명’, 슬픈 발라드곡 ‘천국’ 등이 주요 트랙으로 앨범을 장식한다.
타이틀곡 "운명"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댄스곡으로 코요태의 '체념'을 작곡한 작곡가 김규남씨가 작곡 했으며, 하드 트랜스의 전형을 보여주는 곡으로 디지털 사운드와 아날로그 사운드가 적절히 조화가 되었으며 전주 부분에 흐르는 바이올린의 애절한 선율이 미녀삼총사의 절제된 목소리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곡이다 .
수록곡으로는 누구나 한번쯤은 노래방에서 따라 부른 정도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던 하이디의 "진이"(작사:최수정, 작곡:최수정, 편곡:빈이)라는 곡을 가야금이라는 국악기를 접목 시켜 새로이 탄생 되었으며, 90년대의 향수에 빠질 수 있는 전형적인 유로 댄스 곡 내 사랑이 되어줘 (작사:최원석, 작곡:외국곡, 편곡:빈이) 하와이안 기타의 선율과 시원한 파도소리, 지난여름에 추억을 회상하며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천국"(작사:최원석, 작곡:빈이, 편곡:빈이)이란 곡은 바쁘게 달려 온 고단한 삶을 되 돌아 보기엔 충분한 휴식 같은 곡이다.
다채로운 끼를 지닌 세 사람은 평소 이들의 가창력을 눈여겨 봐온 한 제작사에 의해 가수로 변신했다. 특히 김형은은 기존 가수들의 영역을 넘볼 수 있을 만한 보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뇌질환으로 투병중인 이의정이 투혼을 발휘하며,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의정이 이번에 '미녀삼총사' 뮤비에 출연 백혈병 환자의 역할을 맡게 된 것은 평소 '웃찾사’에 출연한 미녀삼총사와의 친분 때문.
몸 상태가 좋은 않은 상황에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투혼을 발휘한 이의정은 기회가 되면 방송무대에도 함께 설 뜻이 있음을 내 비치기도 했다.
미녀삼총사 측은 “오랜 기간 동안 이뤄진 앨범 녹음과 안무 연습이 모두 끝났다”면서 “개그팀이 아니라 가수로 실력을 인정받을 때까지 노력하는 자세를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미녀삼총사는 이달 초순 중으로 뮤직비디오와 앨범 재킷 촬영을 끝낸 뒤 데뷔 무대를 정식으로 가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