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Gospel -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The Gospel -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공유하기

Heritage Mass Choir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07.03.19
앨범소개
헤리티지와 대형 합창단이 함께 하는 역동적인 예배의 현장을 담은 새로운 형태의 예배 앨범 - 더 가스펠 [The Gospel]

제4회 대한민국 대중음악상 3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된 헤리티지[믿음의 유산]가 45명의 가스펠 합창팀인 헤리티지 매스 콰이어와 함께 준비한 예배 [The Gospel] - 그 뜨거운 현장을 영상과 음반으로 담아냈다.

45명의 가스펠 합창단, 6인조 헤리티지 밴드, 12인조 현악 연주팀, 헤리티지와 이전까지 함께 활동한 믿음의 유산 멤버가 함께한 “헤리티지 유나이티드”와 1,500명의 회중이 함께 드린  80분간의 깊고 뜨거운 예배의 현장.
이 라이브 워쉽 실황은 헤리티지와 대형 가스펠 합창단인 “헤리티지 매스 콰이어”가 함께 준비한 집회로, 흑인 예배 특유의 역동성과 직접적인 하나님과의 소통에 중심을 둔 예배이다. 2006년 12월 2일 집회에 약 천 오백 여명의 성도들이 함께 참여하여, 깊은 은혜를 나누었었고, 이제 많은 이들과 예배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앨범으로 발매된다.

성가 합창단과 찬양팀이 함께 드리는 역동적인 예배
기존의 젊은이들의 예배가 찬양밴드 중심의 예배이고, 워쉽 리더 중심의 예배였다면, 헤리티지 매스 콰이어의 예배는 40여명의 성가대와 밴드, 그리고 진행마다 등장하는 각기 다른 솔리스트의 고백들로 이어진 다소 새로운 형태의 예배이다. 특히 흑인들의 가스펠 음악중심인 헤리티지의 예배에서는 흑인 가스펠 특유의 선창 후 합창 스타일의 곡이 예배를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줘서, 더욱 깊이 있는 예배로 나아가게 해준다. 인도자의 선창에 따른 회중의 합창, 그리고 무한히 반복되면서 고조되며, 이런 가운데서도 인도자와 연주자는 다이나믹한 연주와 깊이 있는 리딩으로 회중과 함께 전심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