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물감 1집

물감 1집

공유하기

물감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07.05.11
앨범소개
‘물감’1집은 3년의 긴 준비기간이 말해주듯 기존의 CCM 음반에서는 느낄 수 있었던 찬양과 경배 그리고 기도하는 그 감정 그대로를 이상적으로 표현함은 물론이고, 봉사. 순수. 희생이 음악으로 아름답게 표현되었다.

그 아름다운 결실은 또 다른 열매를 맺어가는 결정적인 계기가 된다. CCM Band ‘물감’의 아름다운 뜻[찬양. 경배. 봉사. 순수. 희생 그리고 기도]으로 ‘물감’이 꾸준히 해온 봉사활동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으로 전달되어 대중적으로 인지도 높은 이들이 이번 ‘물감’ 1집에 좋은 뜻으로 동참하고자 하는 뜻을 전달하였다. 많은 이들의 순수한 동참으로 “물감”음반을 전폭적으로 지원 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물감’ 1집의 곡 중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 수록 되어있다. 이 곡은 프로젝트 그룹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물감”의 창작 곡은 아니지만, 봉사와 희생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대중가수와의 만남을 통해서 곡 수익금 일부를 봉사기금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 프로젝트 그룹에는 인기가수 ‘춘자’의 소속사인 Pink M 엔터테인먼트 대표 신인호와 그의 형 신현철 그리고 사촌 동생인 박용택이 주축이 되어 결성되었다. 음반 제작자인 ‘신인호’가 음반 총 제작을 맡고 그의 형인 ‘신현철’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서를 맡아 진행 되었다. 그리고 사촌동생인 ‘박용택’이 보컬을 맡아 가족밴드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금번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프로젝트는 고정적인 멤버가 정해진 것은 아니기에 가수 ‘춘자’외에도 많은 이들이 참여해 주었다.
대한민국 비트박스를 대표하는 ‘김동규’와 랩퍼 ‘D-Flex’. 펑키밴드 ‘사운드 워쉬’가 프로젝트에 참여 해주었다. 특히 인기가수 ‘춘자’는 평소 소외된 사람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해왔기에 이번 프로젝트에 흔쾌히 동참하여 주었다. 아울러서 수익금 일부가 소외된 사람들을 위해 쓰여진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자신의 수익금을 불우이웃돕기에 전액 헌납한다는 뜻을 전해왔다. 그 뜻을 전달받은 Pink M 엔터테인먼트는 ‘춘자’의 수익뿐 아니라 이번 음반의 수익금 전액을 불우한 이웃 돕기에 헌납하기로 결정하였다.

CCM 음반으로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물감’ 1집은 높은 완성도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만큼 찬양과 경배의 효과는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