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리리밴드의 첫번째 사랑이야기

리리밴드의 첫번째 사랑이야기

공유하기

리리밴드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07.06.19
앨범소개
리리밴드 타이틀곡 "슈퍼에 갔어“ “예측 불가. 상상초월. 다이나믹 밴드 Riri"

2007년, Funk Rock의 시원한 기타사운드와 강력한 드럼비트 속에서 예상치 못한 밴드가 출몰했다. 바쁜 일상 지친 이들을 위해 리리밴드는 연주를 하고 노래를 한다. 멋지고 화려하지만 때론 소박하기도 하다. 흔하게 듣는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리리밴드는 어릴 적 꿈 많던 소녀의 일기장 같이 재미있고 시원하고 섬세하게 만들었다.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생각하는 음악이 아닌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한다. 그렇다고 결코 가볍거나 엉성하지 않다.

그들의 타이틀곡 “슈퍼에 갔어”는 신예 작곡가 이선율의 처녀작이면서 본인의 학창시절 실제 짝사랑의 추억을 노래로 표현 하였으며, 평소 팬이던 추소영과의 우연한 만남으로 그 자리에서 그녀에게 선물한 곡이기도 하다. 타이틀곡인 “슈퍼에 갔어” 는 사춘기 소녀의 짝사랑의 시작을 열어준 공간 “슈퍼“라는 공간을 통해 너무도 빠르게 변해가는 현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추억과 짝사랑의 기억을 코믹하고 귀엽게 표현했다. 리리밴드의 음악작업에 참여한 대한민국 대표 드러머 강수호씨는 경쾌하고 고속도로를 무제한으로 달리는 것 같은 음악을 하게 되어 너무 즐거웠고, 가능성 있는 신인이라 칭찬하며 그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높이 샀다.

하루 15시간이 넘는 강행군을 지하 연습실에서 하면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펄펄 나는 리리밴드가 대중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뚫어 줄 것이다.